Skip to main content

SK 7 mobile 요금제 변경을 하고 싶어요.

SK 7 mobile [알뜰폰] 요금제 변경을 하고 싶을때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봅니다.

SK 7 mobile 요금제 변경을 하고 싶어요.
요금제 변경은 홈페이지 내 '나의 서비스' 메뉴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변경은 가입 후 또는 요금제 변경일로부터 만 30일 경과 후 가능합니다.


SK 7 mobile 약정 기간, 위약금, 잔여 할부금을 확인하고 싶어요.
정확한 위약금 및 잔여 할부금은 고객센터 114(무료) 또는 1599-0999(유료)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약정기간을 설정하여 요금할인을 받은 고객은 약정기간 종료 전에 계약을 해지(요금미납, 단말기 분실파손 등으로 해지 하는 경우 포함)할 경우 회사가 별도로 정하는 바에 따라 위약금 또는 할인반환금과 단말 잔여 할부원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약정을 하지 않는 단말할부의 경우에도 할부 기간 종료 전에 계약을 해지(요금미납, 단말기 분실파손 등으로 해지 하는 경우 포함)하는 경우에 단말 잔여 할부원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단말 잔여할부금은 고객님의 의사에 따라 할부지속 또는 일시납부 가능하나 단,위약금과 사망에 의한 해지 시 할부지속은 불가합니다.

위약금과 단말 잔여 할부원금은 아래의 방법에 따라 산정합니다.
1. 위약금 산정식 : (약정금액-할부원금)X(잔여기간/약정기간(월))
2. 할인반환금 산정식 : 약정 이용기간 별 기수혜총약정할인금액 X (1 – 약정 이용기간 별 할인반환금 할인율)
3. 단말 잔여 할부원금 산정식 : 할부원금X(잔여기간/약정기간(월))

약정조건은 이동전화 계약서상 고객이 자필로 기록하고 확인 서명날인한 금액 및 조건을 의미합니다.


SK 7 mobile 온라인 가입 신청 시 본인인증 수단이 없는데 어떡하죠? (신용카드가 없어서 본인인증이 되지 않아요)
1. 신용카드가 없는 경우
- 신용카드가 없으시다면 범용인증서(은행 이체용 인증서와 다름) 발급 후 PC에서 가입 가능합니다. 인터넷 뱅킹을 사용 중인 은행이 있으시다면 해당은행사 홈페이지 또는 앱의 공인인증센터에서 범용 추가 발급도 가능하니 참고부탁드립니다. (개인범용인증서 발급비용: 매년 4,400원)

2. 카드 인증이 안되는 경우
-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만 인증이 가능하며 체크 카드는 인증이 불가합니다.


SK 7 mobile 제휴 카드 할인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제휴 카드는 카드사로 직접 신청이 가능 하며 카드 발급 →수령 이후 자동이체를 등록해주셔야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청 접수 기준으로 아직 카드 발급 전이시라면 다른 계좌나 카드 등록을 해주신 다음, 개통 후 카드를 수령 한 다음 고객센터 1599-0999로 자동 이체 등록해주시면 됩니다.

출처: SK 세븐모바일(SK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www.sk7mobi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