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장바구니] 장바구니에 담아둔 상품이 사라졌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coupang 자주하는 질문 [장바구니] 장바구니에 담아둔 상품이 사라졌습니다.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이 품절되거나 판매기간이 종료되어 더 이상 구매하실 수 없는 경우 자동으로 장바구니에서 삭제됩니다.


coupang 자주하는 질문 [장바구니] 장바구니란 무엇인가요?
장바구니란, 마음에 드는 상품을 담아 두었다가 한꺼번에 구매할 수 있는 저장공간입니다.
 
  주문을 원하시는 상품의 상세페이지에서 [장바구니담기]를 클릭하여 최대 70개까지의 상품을 보관하실 수 있으며,  담은 상품은 품절 또는 판매가 종료되기 전까지 보관됩니다.
 
  ※ 상품권 상품은 장바구니 기능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선택구매 및 삭제가 가능합니다.


coupang 자주하는 질문 [회수] 오늘 반품접수 했는데, 상품은 언제 가져 가나요?
반품 접수 후 1~3일 이내 회수지로 방문하여 상품을 가져갑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택배 기사 혹은 쿠팡친구(쿠친)가 방문하면 반품할 상품을 전달해 주십시오.

반품하실 상품이 많은 경우 상품정보를 정확히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 상품에 따라 회수하는 택배사가 다를 수 있습니다.

■ 회수현황 확인하기
 [마이쿠팡 > 취소.반품.교환목록 > 회수조회(반품접수 상품별)]


coupang 자주하는 질문 [교환 반품] 교환,반품이 가능한 기준은 무엇인가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교환/반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로켓배송 상품의 경우 배송완료 후 30일 이내, 로켓모바일 상품은 주문일 포함 14일 이내로 교환/ 반품이 가능합니다.
■ 교환/반품 가능 기간
1. 구매자 단순변심의 경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로켓배송 상품 : 배송완료 후 30일 이내
 - 로켓모바일 상품: 주문일 포함 14일 이내
   - 판매자배송 상품 :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2. 표시, 광고 상이, 물품하자(초기불량)
   - 물품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
   - 또는 그 사실을 알거나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 교환/반품이 제한되는 경우
- 상품 및 구성품을 분실 하였거나,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고장/오염의 경우
- 제품의 사용, 시간경과,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계절상품, 식품, 화장품 등)
-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 장착하시거나 설치가 완료되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 주문 제작 상품 또는 고객의 요청에 의해 상품 사양이 변경된 경우
- 상품의 택(tag) 제거 / 라벨 및 상품 훼손으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의류, 잡화, 수입명품 등)
-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 (CD, DVD, Game, 책 등)
- 상품의 시리얼 넘버 유출로 내장된 소프트웨어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 세트상품 일부 사용, 구성품을 분실하였거나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고장/오염으로 재판매가 가능하지 않은경우

상품에 따라 교환/반품 조건이 다를 수 있으므로 정확한 내용은 구매한 상품페이지 내 배송/교환/반품 안내 혹은 판매처로 문의 바랍니다. (단, 상품의 하자시 교환/반품 가능)

■ 판매자 정보 확인 방법
1. 상품상세 페이지 확인
 상품페이지 [배송/교환/반품 안내] 최하단 [판매자 정보란]에 연락처 및 [판매자정보] 확인 가능

2. 마이쿠팡 > 주문목록.배송조회 확인
 [마이쿠팡 > 주문목록.배송조회 > 판매자 문의하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