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쿠팡 [장바구니] 장바구니에 담아둔 상품이 사라졌습니다.

coupang 자주하는 질문 [장바구니] 장바구니에 담아둔 상품이 사라졌습니다.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이 품절되거나 판매기간이 종료되어 더 이상 구매하실 수 없는 경우 자동으로 장바구니에서 삭제됩니다.


coupang 자주하는 질문 [장바구니] 장바구니란 무엇인가요?
장바구니란, 마음에 드는 상품을 담아 두었다가 한꺼번에 구매할 수 있는 저장공간입니다.
 
  주문을 원하시는 상품의 상세페이지에서 [장바구니담기]를 클릭하여 최대 70개까지의 상품을 보관하실 수 있으며,  담은 상품은 품절 또는 판매가 종료되기 전까지 보관됩니다.
 
  ※ 상품권 상품은 장바구니 기능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선택구매 및 삭제가 가능합니다.


coupang 자주하는 질문 [회수] 오늘 반품접수 했는데, 상품은 언제 가져 가나요?
반품 접수 후 1~3일 이내 회수지로 방문하여 상품을 가져갑니다.

택배 기사 혹은 쿠팡친구(쿠친)가 방문하면 반품할 상품을 전달해 주십시오.

반품하실 상품이 많은 경우 상품정보를 정확히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 상품에 따라 회수하는 택배사가 다를 수 있습니다.

■ 회수현황 확인하기
 [마이쿠팡 > 취소.반품.교환목록 > 회수조회(반품접수 상품별)]


coupang 자주하는 질문 [교환 반품] 교환,반품이 가능한 기준은 무엇인가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교환/반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로켓배송 상품의 경우 배송완료 후 30일 이내, 로켓모바일 상품은 주문일 포함 14일 이내로 교환/ 반품이 가능합니다.
■ 교환/반품 가능 기간
1. 구매자 단순변심의 경우  
   - 로켓배송 상품 : 배송완료 후 30일 이내
 - 로켓모바일 상품: 주문일 포함 14일 이내
   - 판매자배송 상품 :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2. 표시, 광고 상이, 물품하자(초기불량)
   - 물품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
   - 또는 그 사실을 알거나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 교환/반품이 제한되는 경우
- 상품 및 구성품을 분실 하였거나,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고장/오염의 경우
- 제품의 사용, 시간경과,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계절상품, 식품, 화장품 등)
-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 장착하시거나 설치가 완료되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 주문 제작 상품 또는 고객의 요청에 의해 상품 사양이 변경된 경우
- 상품의 택(tag) 제거 / 라벨 및 상품 훼손으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의류, 잡화, 수입명품 등)
-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 (CD, DVD, Game, 책 등)
- 상품의 시리얼 넘버 유출로 내장된 소프트웨어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 세트상품 일부 사용, 구성품을 분실하였거나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고장/오염으로 재판매가 가능하지 않은경우

상품에 따라 교환/반품 조건이 다를 수 있으므로 정확한 내용은 구매한 상품페이지 내 배송/교환/반품 안내 혹은 판매처로 문의 바랍니다. (단, 상품의 하자시 교환/반품 가능)

■ 판매자 정보 확인 방법
1. 상품상세 페이지 확인
 상품페이지 [배송/교환/반품 안내] 최하단 [판매자 정보란]에 연락처 및 [판매자정보] 확인 가능

2. 마이쿠팡 > 주문목록.배송조회 확인
 [마이쿠팡 > 주문목록.배송조회 > 판매자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