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7 mobile 알뜰폰] 해지 시 위약금이 있나요?

[SK7 모바일 알뜰폰] 해지 시 위약금이 있나요?
USIM 전용 상품의 경우 약정기간 및 위약금이 없습니다. 다만, 단말기 할부 매매 계약 시 약정기간 등록하여 단말기 비용을 지원 받는 경우 위약금 또는 할인반환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확인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SK7 모바일 알뜰폰] 번호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변경은 주말을 제외하고 언제든지 가능하며,당사 국번대로 월 2회까지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 또는 1599-0999으로 전화하셔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해지 시 위약금

[SK7 모바일 알뜰폰] 7mobile에서 휴대폰 본인인증이나 소액결제가 되나요?
네. 본인인증 시 통신사로 'SKT 알뜰폰'을 선택한 후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소액결제(휴대폰결제)는 서비스 가입후 이용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휴대폰결제안내페이지 를 참고해주세요.


[SK7 모바일 알뜰폰] 7mobile에서 T-Store를 이용할 수 있나요?
네. 이용 가능합니다. OK캐쉬백, 도토리(싸이월드), T스토어, 컬처캐쉬(문화상품권)및 신용카드 결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7 모바일 알뜰폰] 7mobile에서 T-Map 이용할 수 있나요?
네. 이용 가능합니다. T-MAP 정액형의 경우 1,100원/월정액(부가세포함)의 이용료가 부과되며, 일부 가입요금제에 따라 무료 이용도 가능합니다.(데이터 중심 요금제, LTE음성 다유심 요금제 , 망내무제한 등)


[SK7 모바일 알뜰폰] 명의도용방지서비스(M-Safer)란 무엇인가요?
-명의도용방지서비스(M-safer)는 명의자가 휴대폰을 신규 개통할 경우 명의자의 기존 회선으로 개통 사실을 SMS로 즉시 통보하여 명의도용 등으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 2013년 3월부터 당사에서 시행중인 서비스 입니다. (SKT, KT, LGUplus 등의 이동통신 사업자 및 알뜰폰 사업자 시행 중) -M-safer 서비스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msafer.or.kr)를 통해 보다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