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브로드밴드] [B tv-장애] TV에서 소리가 나오지 않습니다.

[SK broadband FAQ] 장애 [B tv-장애] TV에서 소리가 나오지 않습니다.
셋톱박스와 TV를 연결한 선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주세요. 리모컨을 통해 TV와 셋톱박스 음량이 음소거 또는 0이 아닌지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점검 후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SK broadband FAQ] 장애 [인터넷-가디언] 가디언에 가입했는데도 유해 사이트에 접속됩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 인증 오류나 포트 불일치 등으로 문제가 간혹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디언 홈페이지(guardian.skbroadband.com) 또는 고객센터(080-8282-106)로 문의하시면 신속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SK broadband FAQ] 장애 [B tv-장애] 임대한 기기가 고장나거나 분실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임대 기기의 분실 또는 고장으로 서비스 이용이 불편하시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이용약관에 따라 임대 기기를 분실 또는 훼손하면 그에 해당하는 변상금이 부과됩니다. 또한, 임대 기기는 해지, 설치장소 변경, 서비스 변경 시 회사에서 수거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K broadband FAQ] 장애 [인터넷-장애] 직접 구매한 공유기를 사용하고 있는데 A/S를 받을 수 있나요?
아니오, 외부 공유기는 SK브로드밴드에서 수리할 수 없습니다. 제조사 또는 구매 업체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기기 임대를 원하시면 고객센터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SK broadband FAQ] 장애 [인터넷전화-기기충전] WiFi폰이 충전되지 않습니다.
아래 순서에 따라 확인 부탁드립니다.
① WiFi폰을 충전거치대에 연결하면 녹색 불빛이 들어오는지 확인해 주세요.
② 대기 상태에서 다이얼을 누른 후 충전거치대에 놓으면 대기 화면으로 바뀌는지 확인해 주세요.
③ 충전거치대와 WiFi폰의 접착면에 이물질이 없는지 확인한 후 연결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점검 후에도 문제가 지속된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SK broadband FAQ]  장애 [인터넷전화-장애] 무선 인터넷전화기 안테나 Bar 표기가 되지 않습니다.
아래의 사항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1. 본체 및 휴대장치의 전원을 껐다 다시 켜주세요2. 40초 이내에 안테나 바가 표시 되는지 확인해 주세요3. 본체 ""인터넷""으로 표시된 단자에 인터넷 회선이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위의 순서대로 확인 시에도 표시되지 않으면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