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broadband FAQ] 서비스이용 [이전-서비스가능] 이사하는 곳에서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고 싶습니다.
이사 30일 전에 홈페이지나 고객센터, 가까운 지점에서 간편하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에 따라 출동비가 달라지니 참고해 주세요.
임대 기기가 있다면 이사 장소로 모두 가져가셔야 기기에 대한 변상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아파트의 경우 신발장이나 부엌 벽면 단자함에 기기가 있을 수 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SK broadband FAQ] 서비스이용 [고객정보-주소지이전] 부모님 명의의 인터넷을 자녀 명의로 변경한 후에 다른 주소지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명의변경과 설치장소 변경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SK broadband FAQ] 서비스이용 [고객정보-명의변경] 명의변경을 대리인이 신청할 수 있나요?
명의변경은 기존 명의자나 새로운 명의자 본인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대리인이 신청할 수 있는 상황이 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1) 법인/공공기관 → 법인/공공기관으로 명의변경 신청하기 위해 직원이 신청하는 경우
2) 미성년자로 명의변경을 신청하는 경우
3) 청각장애인/ 언어장애인/ 정신지체 등 정상적으로 통화가 불가능한 경우
※ 상황에 따라 필요한 서류가 다르니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SK broadband FAQ] 서비스이용 [고객정보-명의변경] 이용 중인 서비스를 다른 사람 명의로 변경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용 중인 서비스의 명의를 변경하려면 가입자 명의변경 신청서를 작성한 후 기존 명의자와 새로운 명의자의 동의를 거쳐야 합니다.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제출 서류 등 절차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SK broadband FAQ] 서비스이용 [일시정지-본인외신청] 일시정지는 명의자 본인만 신청할 수 있나요?
아니오, 명의자 본인과 가족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SK broadband FAQ] 서비스이용 B인터넷과 B전화 서비스를 같이 사용하는데 인터넷만 일시정지 할 수 있나요?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마이페이지>>가입상품 관리>일시이용중단 신청/조회'로 신청 가능합니다.
이사 30일 전에 홈페이지나 고객센터, 가까운 지점에서 간편하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에 따라 출동비가 달라지니 참고해 주세요.
임대 기기가 있다면 이사 장소로 모두 가져가셔야 기기에 대한 변상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아파트의 경우 신발장이나 부엌 벽면 단자함에 기기가 있을 수 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SK broadband FAQ] 서비스이용 [고객정보-주소지이전] 부모님 명의의 인터넷을 자녀 명의로 변경한 후에 다른 주소지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명의변경과 설치장소 변경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SK broadband FAQ] 서비스이용 [고객정보-명의변경] 명의변경을 대리인이 신청할 수 있나요?
명의변경은 기존 명의자나 새로운 명의자 본인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대리인이 신청할 수 있는 상황이 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1) 법인/공공기관 → 법인/공공기관으로 명의변경 신청하기 위해 직원이 신청하는 경우
2) 미성년자로 명의변경을 신청하는 경우
3) 청각장애인/ 언어장애인/ 정신지체 등 정상적으로 통화가 불가능한 경우
※ 상황에 따라 필요한 서류가 다르니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SK broadband FAQ] 서비스이용 [고객정보-명의변경] 이용 중인 서비스를 다른 사람 명의로 변경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용 중인 서비스의 명의를 변경하려면 가입자 명의변경 신청서를 작성한 후 기존 명의자와 새로운 명의자의 동의를 거쳐야 합니다.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제출 서류 등 절차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SK broadband FAQ] 서비스이용 [일시정지-본인외신청] 일시정지는 명의자 본인만 신청할 수 있나요?
아니오, 명의자 본인과 가족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SK broadband FAQ] 서비스이용 B인터넷과 B전화 서비스를 같이 사용하는데 인터넷만 일시정지 할 수 있나요?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마이페이지>>가입상품 관리>일시이용중단 신청/조회'로 신청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