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브로드밴드 [Btv - FAQ] [B tv-음성검색] 리모컨의 음성검색 버튼을 눌러도 검색 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
리모컨과 셋톱박스를 다시 연결해야 합니다. 먼저, 리모컨의 '홈' 버튼과 '문자지움' 버튼을 동시에 3초 이상 눌러주세요. 그 다음 '음성검색' 버튼을 3초 이상 누르면 다시 연결이 됩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SK 브로드밴드 [Btv - FAQ] [Btv 스마트] "네트워크를 확인해주세요" 라는 안내 화면이 나옵니다.
셋톱박스의 인터넷 회선이 정상 연결되었는지 확인 후 공유기의 전원도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유기와 인터넷 회선이 정상인데 동일하게 네트워크 오류가 나오는 경우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무료전화 080-8282-106)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SK 브로드밴드 [Btv - FAQ] [B tv-장애] B tv 화면에 인터넷 오류 메시지가 뜹니다.
네트워크는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으나 인터넷 신호에 문제가 있습니다. 셋톱박스의 전원을 껐다가 켠 후에 다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SK 브로드밴드 [Btv - FAQ] [Btv 스마트] 실시간TV 시청 중 자주 끊어지고 화면이 비정상적으로 나옵니다.
인터넷 회선의 연결상태를 확인하여 주시고, 동일한 증상이 지속되면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무료전화 080-8282-106)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SK 브로드밴드 [Btv - FAQ] [Btv 스마트] 설정해 놓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가입자 본인께서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 인증 비밀번호관리' 메뉴에서 직접 변경하거나,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무료전화 080-8282-106)로 문의 주시면 해당 비밀번호를 초기화하여 드립니다.
SK 브로드밴드 [Btv - FAQ] [Btv 스마트] 영상은 나오는데 음성이 안 나옵니다.
음성단자와 연결된 케이블이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케이블의 접촉이 좋지 않을 때 소리가 나오지 않으므로 케이블을 빼고 다시 연결해 주시고, 리모컨을 이용하여 TV 및 셋탑박스 음량이 ‘0’ 또는 ‘음소거’ 상태가 아닌지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HDMI 케이블로 연결된 셋탑은 영상/음성이 함께 송출되니 HDMI 케이블만 확인, 기존 RGB 방식의 케이블이면, 음성, 영상 등의 케이블이 연결되었는지 확인, TV쪽의 케이블 연결도 함께 확인이 필요 합니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는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무료전화 080-8282-106)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K 브로드밴드 [Btv - FAQ] [B tv-앱 다운] B tv에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을 통해 앱 다운로드와 설치가 되지 않습니다.
현재 B tv 내 TV앱의 용량을 확인한 후 불필요한 앱을 삭제해 주세요.
B tv 홈에서 TV앱> 구글설정 > 설정 > 저장소 및 재설정에서 내부 공유저장용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K 브로드밴드 [Btv - FAQ] [B box ]_(영상통화관련) 영상통화 중 캡처한 사진은 주소록 생성시에만 사용 가능하고 왜 자동 저장이 되지는 않나요?
임의로 캡처한 사진이기 때문에 프라이버시 이슈 및 도용 등에 잘못 활용하는 경우를 대비하기 위해서 원래의 목적인 주소록 생성시에만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