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카드 많이묻는 질문 [GS&Point] GS&POINT카드가 있습니다. POP카드 홈페이지에 새로 가입하면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POP카드 홈페이지(www.popcard.co.kr)에서 회원가입 후 POP카드를 등록하시면 POP카드를 사용하면서 적립되는 포인트는 기존 포인트에 합산됩니다.
POP카드 많이묻는 질문 [GS&Point] POP카드를 분실해서 GS&포인트가 걱정되요?
POP카드 홈페이지(www.popcard.co.kr)에 로그인 후 POP카드 등록/조회 > GS&POINT관리 > 분실카드 확인 > 사용중지 선택을 하시면 분실한 카드에 대해서는 포인트가 자동으로 정지 됩니다
POP카드 많이묻는 질문 [GS&Point] GS&POINT는 어디서 조회하나요?
POP카드 홈페이지(www.popcard.co.kr)에 회원가입한 경우 나의 POP카드 > 제휴멤버십 조회 화면에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POP카드 많이묻는 질문 [GS&Point] GS&POINT 사용이 안되요 왜그런건가요?
카드 등록이 안된 경우 사용하는 보너스카드가 본인의 것인지 확인할 수 있어야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누구의 것인지 알 수 없는 미등록 카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카드 비밀번호를 모르는 경우 타인이 포인트를 사용하는 것을 막기 위해 포인트 사용시 카드 비밀번호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카드 비밀번호는 GS수퍼마켓(080-345-7700)/GS25 고객센터 (1644-5425)로도 요청하면 변경가능 합니다.
※ 초기 카드 비밀번호는 주민등록상의 생월일이며 가능한 변경하여 사용하십시오.
(예 : 760908 이면, 비밀번호 0908 )
카드 정지를 신청한 경우 카드를 분실한 고객의 편의를 위해서 고객의 요청에 따라 카드의 사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정지된 카드는 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불가합니다.
정지된 카드는 GS수퍼마켓(080-345-7700)/GS25 고객센터 (1644-5425)를 통해 정지해제 할 수 있습니다.
부정 고객인 경우 본인이 구매한 금액과 상관없이 포인트를 적립하거나 타인의 포인트를 임의로 사용하는 경우로 의심되는 경우 회사의 규정에 의해 부정고객으로 등록되어 포인트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POP카드 많이묻는 질문 [GS&Point] GS&포인트가 사라졌어요. 유효기간이 있나요?
네. 유효기간이 있습니다.
GS&POINT 가입이전의 포인트는 기본적으로 각 사의 기존 유효기간에 따릅니다.
GS칼텍스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5년이며 GS리테일 포인트 유효기간은 2년, GS SHOP 적립금은 2년입니다.
다만 GS&POINT 서비스에 가입하시면 GS리테일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3년 연장됩니다.(GS칼텍스보너스 포인트와 GS SHOP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연장되지 않습니다)
GS&POINT 서비스 가입 이후에 발생한 모든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5년입니다.
따라서 d&shop, 인터컨티넨탈 호텔, 강촌리조트/엘리시안 CC 등 제휴사에서 적립한 포인트도 5년입니다.
단, 선물받은 포인트의 경우의 유효기간은 포인트 선물받은 날로부터 1년입니다.
POP카드 홈페이지(www.popcard.co.kr)에서 회원가입 후 POP카드를 등록하시면 POP카드를 사용하면서 적립되는 포인트는 기존 포인트에 합산됩니다.
POP카드 많이묻는 질문 [GS&Point] POP카드를 분실해서 GS&포인트가 걱정되요?
POP카드 홈페이지(www.popcard.co.kr)에 로그인 후 POP카드 등록/조회 > GS&POINT관리 > 분실카드 확인 > 사용중지 선택을 하시면 분실한 카드에 대해서는 포인트가 자동으로 정지 됩니다
POP카드 많이묻는 질문 [GS&Point] GS&POINT는 어디서 조회하나요?
POP카드 홈페이지(www.popcard.co.kr)에 회원가입한 경우 나의 POP카드 > 제휴멤버십 조회 화면에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POP카드 많이묻는 질문 [GS&Point] GS&POINT 사용이 안되요 왜그런건가요?
카드 등록이 안된 경우 사용하는 보너스카드가 본인의 것인지 확인할 수 있어야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누구의 것인지 알 수 없는 미등록 카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카드 비밀번호를 모르는 경우 타인이 포인트를 사용하는 것을 막기 위해 포인트 사용시 카드 비밀번호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카드 비밀번호는 GS수퍼마켓(080-345-7700)/GS25 고객센터 (1644-5425)로도 요청하면 변경가능 합니다.
※ 초기 카드 비밀번호는 주민등록상의 생월일이며 가능한 변경하여 사용하십시오.
(예 : 760908 이면, 비밀번호 0908 )
카드 정지를 신청한 경우 카드를 분실한 고객의 편의를 위해서 고객의 요청에 따라 카드의 사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정지된 카드는 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불가합니다.
정지된 카드는 GS수퍼마켓(080-345-7700)/GS25 고객센터 (1644-5425)를 통해 정지해제 할 수 있습니다.
부정 고객인 경우 본인이 구매한 금액과 상관없이 포인트를 적립하거나 타인의 포인트를 임의로 사용하는 경우로 의심되는 경우 회사의 규정에 의해 부정고객으로 등록되어 포인트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POP카드 많이묻는 질문 [GS&Point] GS&포인트가 사라졌어요. 유효기간이 있나요?
네. 유효기간이 있습니다.
GS&POINT 가입이전의 포인트는 기본적으로 각 사의 기존 유효기간에 따릅니다.
GS칼텍스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5년이며 GS리테일 포인트 유효기간은 2년, GS SHOP 적립금은 2년입니다.
다만 GS&POINT 서비스에 가입하시면 GS리테일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3년 연장됩니다.(GS칼텍스보너스 포인트와 GS SHOP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연장되지 않습니다)
GS&POINT 서비스 가입 이후에 발생한 모든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5년입니다.
따라서 d&shop, 인터컨티넨탈 호텔, 강촌리조트/엘리시안 CC 등 제휴사에서 적립한 포인트도 5년입니다.
단, 선물받은 포인트의 경우의 유효기간은 포인트 선물받은 날로부터 1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