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카드 많이묻는 질문 [팝 신용/체크 카드] 카드 내 GS&포인트 적립/사용은 어느 매장에서 되나요?
GS25, GS수퍼마켓에서 적립, 사용에서만 가능합니다. GS칼텍스 등의 매장은 적립, 사용이 불가합니다.
POP카드 많이묻는 질문 [팝 신용/체크 카드] GS&포인트 카드 번호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팝카드 홈페이지 메뉴 중 내카드 정보에서 카드사별 번호를 알 수 있으나 보안 정책상 일부 번호가 마킹이 되어있어 전체 번호를 알고 싶어면 고객센터 1544-8997로 문의 주시면 안내 드립니다.
POP카드 많이묻는 질문 [팝 신용/체크 카드] 팝 신용/체크 제휴 카드는 연회비가 있나요?
카드사 정책에 따라 체크는 연회비가 없고 신용카드는 연회비가 1만원 내외로 있습니다.
POP카드 많이묻는 질문 [팝 신용/체크 카드] 팝 신용/체크 제휴 카드는 교통 기능이 있나요?
은행 및 전화 발급 신청 시 후불교통카드 기능을 선택하시면 버스,지하철 결제 가능합니다.
POP카드 많이묻는 질문 [팝 신용/체크 카드] 팝 신용/체크 제휴 카드는 어디에서 발급하나요?
농협은행, 신한은행, 하나은행 전 영업점 및 홈페이지에서 신청 후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전화 발급은 농협카드 1644-2744, 신한카드 080-700-1030, 하나카드 1599-1118으로 간편 발급 신청 가능합니다.
POP카드 많이묻는 질문 [멤버십팝카드] 멤버십팝카드 환불수수료가 있나요?
새로 발급받은 카드에 옮겨진 잔액을 GS25나 GS슈퍼에서 환불받으시면 됩니다.
환불 과정에서 수수료 500원이 발생합니다.
단, 카드 오류로 인한 인식불가일때는 환불수수료를 받지 않습니다.
인식 불가 카드는 GS25, GS수퍼마켓에서 환불이 불가하오니, 자세한 사항은 한국선불카드 고객센터(1899-3206)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POP카드 많이묻는 질문 [멤버십팝카드] 멤버십팝카드가 두장 이상인데 포인트 합산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기존 GS&POINT카드가 등록 상태(GS리테일 또는 GS&POINT 홈페이지에서)라면 팝카드 홈페이지에 새로 등록하신 팝카드와 이전 포인트가 자동 통합 관리/사용됨을 말씀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GS&POINT 고객센터 1544-5151로 문의 바랍니다.
GS25, GS수퍼마켓에서 적립, 사용에서만 가능합니다. GS칼텍스 등의 매장은 적립, 사용이 불가합니다.
POP카드 많이묻는 질문 [팝 신용/체크 카드] GS&포인트 카드 번호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팝카드 홈페이지 메뉴 중 내카드 정보에서 카드사별 번호를 알 수 있으나 보안 정책상 일부 번호가 마킹이 되어있어 전체 번호를 알고 싶어면 고객센터 1544-8997로 문의 주시면 안내 드립니다.
POP카드 많이묻는 질문 [팝 신용/체크 카드] 팝 신용/체크 제휴 카드는 연회비가 있나요?
카드사 정책에 따라 체크는 연회비가 없고 신용카드는 연회비가 1만원 내외로 있습니다.
POP카드 많이묻는 질문 [팝 신용/체크 카드] 팝 신용/체크 제휴 카드는 교통 기능이 있나요?
은행 및 전화 발급 신청 시 후불교통카드 기능을 선택하시면 버스,지하철 결제 가능합니다.
POP카드 많이묻는 질문 [팝 신용/체크 카드] 팝 신용/체크 제휴 카드는 어디에서 발급하나요?
농협은행, 신한은행, 하나은행 전 영업점 및 홈페이지에서 신청 후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전화 발급은 농협카드 1644-2744, 신한카드 080-700-1030, 하나카드 1599-1118으로 간편 발급 신청 가능합니다.
POP카드 많이묻는 질문 [멤버십팝카드] 멤버십팝카드 환불수수료가 있나요?
새로 발급받은 카드에 옮겨진 잔액을 GS25나 GS슈퍼에서 환불받으시면 됩니다.
환불 과정에서 수수료 500원이 발생합니다.
단, 카드 오류로 인한 인식불가일때는 환불수수료를 받지 않습니다.
인식 불가 카드는 GS25, GS수퍼마켓에서 환불이 불가하오니, 자세한 사항은 한국선불카드 고객센터(1899-3206)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POP카드 많이묻는 질문 [멤버십팝카드] 멤버십팝카드가 두장 이상인데 포인트 합산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기존 GS&POINT카드가 등록 상태(GS리테일 또는 GS&POINT 홈페이지에서)라면 팝카드 홈페이지에 새로 등록하신 팝카드와 이전 포인트가 자동 통합 관리/사용됨을 말씀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GS&POINT 고객센터 1544-5151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