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카드 많이묻는 질문 [모바일팝] 모바일팝카드를 사용했는데 GS&POINT 잔액이 바뀌지 않아요.
MY카드 GS&POINT 잔액 오른쪽의 새로고침을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GS&POINT의 전체 적립, 사용내역은 [멤버십] 메뉴에서 GS&POINT카드 선택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GS&POINT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팝카드 고객센터 1544-8997 로 문의부탁드립니다.
POP카드 많이묻는 질문 [모바일팝] 온라인사용처에서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싶어요.
My카드 오른쪽 하단 [온라인결제] 선택후 팝업되는 아이디/비밀번호를, 해피캐시 온라인사용처 결제창의 해피머니(해피캐시) ID/PW 칸에 입력하신 후 결제 가능합니다.
팝업된 아이디/비밀번호는 3분간 유효하며, 3분이 경과될 경우 새로운 아이디/비밀번호가 발급됩니다.
POP카드 많이묻는 질문 [모바일팝] 매장에서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싶어요.
My카드 왼쪽 하단 [매장결제] 선택 후 팝업되는 바코드번호로 이용 가능합니다.
팝업된 바코드번호는 3분간 유효하며, 3분이 경과될 경우 새로운 바코드번호가 발급됩니다.
POP카드 많이묻는 질문 [모바일팝] 모바일팝은 어디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모바일팝은 GS25, GS수퍼마켓 매장에서 충전 및 결제 가능하며, 해피머니(해피캐쉬) 600여 온라인 결제처에서도 편리하게 결제 가능합니다.
POP카드 많이묻는 질문 [모바일팝] 모바일팝카드 잔액의 충전한도가 있나요?
모바일팝카드 잔액의 충전한도는 카드당 최대 200만원 입니다.
POP카드 많이묻는 질문 [모바일팝] 모바일팝 잔액을 충전하고싶어요
[MY카드 -> 잔액충전] 선택 후 매장충전 또는 APP내 충전으로 잔액충전 가능합니다.
* GS25, GS수퍼마켓에 직접 방문하여 충전을 원하는 경우 :
[MY카드 -> 매장충전 -> GS25 또는 GS수퍼마켓] 선택 후 매장에서 바로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 모바일팝 카드 APP내 충전의 경우 :
[MY카드 -> 잔액충전] 선택 후 결제수단 선택하시어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POP카드 많이묻는 질문 [모바일팝] 하나의 핸드폰에 여러 개의 모바일팝카드를 발급받아 이용할 수 있나요?
하나의 단말기에 하나의 모바일팝카드만 등록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