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브로드밴드 [약정-기간변경] 약정기간 중간에 계약한 약정기간을 변경할 수 있나요?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약정-기간변경] 약정기간 중간에 계약한 약정기간을 변경할 수 있나요?
약정기간 중이라도 기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약정기간을 줄일 경우, 최초 약정할인금액에 대한 할인반환금이 청구되며 지금까지 사용한 기간보다 짧게 약정기간을 바꿀 수 없습니다.
약정기간을 변경하려면 명의자 본인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일시정지-가능기간] 해외여행 때문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이 기간동안 서비스를 정지할 수 있나요?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정지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는 1년간 93일, 월 1회를 초과할 수 없으며 일시정지 기간이 종료되면 요금이 부과됩니다.
일시정지 기간 동안 인터넷, B tv의 기본요금, 기기 임대요금은 부과되지 않고 전화는 기본요금의 30%가 부과되니 참고해 주세요.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이전-서비스가능] 이사하는 곳에서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고 싶습니다.
이사 30일 전에 홈페이지나 고객센터, 가까운 지점에서 간편하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에 따라 출동비가 달라지니 참고해 주세요.
임대 기기가 있다면 이사 장소로 모두 가져가셔야 기기에 대한 변상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아파트의 경우 신발장이나 부엌 벽면 단자함에 기기가 있을 수 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고객정보-주소지이전] 부모님 명의의 인터넷을 자녀 명의로 변경한 후에 다른 주소지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명의변경과 설치장소 변경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고객정보-명의변경] 명의변경을 대리인이 신청할 수 있나요?
명의변경은 기존 명의자나 새로운 명의자 본인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대리인이 신청할 수 있는 상황이 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1) 법인/공공기관 → 법인/공공기관으로 명의변경 신청하기 위해 직원이 신청하는 경우
2) 미성년자로 명의변경을 신청하는 경우
3) 청각장애인/ 언어장애인/ 정신지체 등 정상적으로 통화가 불가능한 경우

※ 상황에 따라 필요한 서류가 다르니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고객정보-명의변경] 이용 중인 서비스를 다른 사람 명의로 변경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용 중인 서비스의 명의를 변경하려면 가입자 명의변경 신청서를 작성한 후 기존 명의자와 새로운 명의자의 동의를 거쳐야 합니다.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제출 서류 등 절차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SK broadband [많이묻는 질문] [일시정지-본인외신청] 일시정지는 명의자 본인만 신청할 수 있나요?
아니오, 명의자 본인과 가족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