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로켓모바일] 기존에 사용하던 유심(USIM)이 있는데, 새로 구매한 휴대폰에 그대로 사용할 수 있나요?

coupang 자주하는 질문 [로켓모바일] 기존에 사용하던 유심(USIM)이 있는데, 새로 구매한 휴대폰에 그대로 사용할 수 있나요?
쿠팡에서 판매하는 휴대폰의 유심은 '나노유심'만 사용 가능합니다.
기존에 사용했던 유심이 일반유심이라면 휴대폰 구매 시 나노유심을 함께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 단, 알뜰폰의 경우 알뜰폰 유심을 통해서만 개통이 가능하므로, 알뜰폰 구매 시 참고 바랍니다.


coupang 자주하는 질문 [로켓모바일] 가입유형에는 무엇이 있나요?
가입유형은 '신규가입, 기기변경, 번호이동'이 있습니다.
휴대폰 구매 시, 구매/결제창에서 선택 후 구매 가능합니다.

■ 가입유형이란?
1. 신규가입: 통신사에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여 새로운 번호로 휴대폰을 개통하는 가입 유형
2. 기기변경: 현재 사용하고있는 통신사와 휴대폰 번호를 그대로 사용하고, 휴대폰 기기만 교체하는 가입 유형
3. 번호이동: 기존 사용하던 통신사에서 다른 통신사로 이동하여 개통하는 가입 유형


coupang 자주하는 질문 [로켓모바일] 휴대폰 A/S를 받고싶어요.
구매하신 휴대폰의 A/S가 필요하신 경우, 쿠팡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거나, 제조사로 문의 후 A/S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 쿠팡 고객센터 연락하기
- [마이쿠팡 > 고객센터 > 문의하기]

■ 휴대폰 제조사 별 A/S센터 연락처 및 홈페이지 주소
 - 삼성 연락처:1588-3366 / 홈페이지: www.samsungsvc.co.kr
 - Apple연락처: 080-333-4000 / 홈페이지: locate.apple.com
 - LG연락처: 1544-7777 / 홈페이지: www.lgservice.co.kr
 - 팬택연락처: 1588-9111 / 홈페이지: www.pantechservice.co.kr
 - Sony연락처: 1588-4170 / 홈페이지: support.sonymobile.com


coupang 자주하는 질문 [찜하기] 찜한 상품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찜한 상품은 마이쿠팡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찜하기 이용방법
1. 찜하는 방법 : 상품 상세페이지 우측 상당 찜버튼(♡)
2. 찜한 상품 확인 방법
 1) 모바일 앱 : [마이쿠팡 >찜한상품]
 2) PC : 홈페이지 우측 상단 [마이쿠팡]에 마우스 커서를 올리고 [찜 리스트]선택


coupang 자주하는 질문 [티켓 문자] 티켓 구매 후 문자가 오지 않습니다.
구매 확인 문자가 오지 않는 경우 다음을 확인해 주십시오.

1. 쿠팡 고객센터(1577-7011)번호 차단 및 스팸설정 여부 확인
2. 구매자의 휴대폰 정보가 정확한 지 확인.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