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 [비밀번호] 비밀번호 재설정 메일이 오지 않았어요.

쿠팡 [많이묻는 질문] [비밀번호] 비밀번호 재설정 메일이 오지 않았어요.
각 메일 서비스에 따라 메일 도착 시간이 조금 지연될 수 있습니다.
메일이 도착하지 않을 경우 스팸메일함을 확인해 보시거나 쿠팡의 메일 주소가 수신 차단되어 있지 않은 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쿠팡 메일 주소: noreply@coupang.com / noreply@e.coupang.com


쿠팡 [많이묻는 질문] [회원탈퇴]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탈퇴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회원 탈퇴하기
1. 쿠팡 로그인
2.  페이지 하단 [회원탈퇴] 클릭
     - 모바일 앱의 경우 [PC버전으로 이동] 버튼 클릭하여 진행

3. [본인 인증 > 구매내역 및 쿠팡정보 확인> 설문조사] 진행 후 회원탈퇴 완료
 
■ 회원탈퇴 시 유의 사항
1. 개인정보
    1) 회원탈퇴와 함께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완전 삭제되어 재가입을 해도 구매내역 확인이 불가합니다.
    2) 「개인정보보호법」및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거래정보는 법에서 정해진 기간까지 별도로 보관될 수 있습니다.
2. 결제/환불

    1) 이미 결제가 완료된 건은 탈퇴로 취소되지 않습니다.

    2) 유효기간이 경과되지 않은 미사용 쿠폰(티켓) 관련 정보는 유효기간 만료일까지 보관되며, 탈퇴 후에도 유효기간 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쿠팡 [많이묻는 질문] [회원가입]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 방법 안내 드립니다.
 
■ 모바일 앱 회원가입 방법
1. [마이쿠팡> 로그인하세요] 선택
2. 로그인 페이지에서  선택
3.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휴대폰번호를 입력하고 [동의하고 가입하기] 선택

■ PC 회원가입 방법
1. 쿠팡 홈페이지 상단에서  선택
2.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휴대폰번호를 입력하고 [동의하고 가입하기] 선택

※ 가입하신 아이디(이메일) 및 휴대폰번호는 반드시 실제 본인의 정보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 가입 후, 첫 구매 시 휴대폰을 통한 본인 인증이 진행됩니다.


쿠팡 [많이묻는 질문] [반품] 무료반품이라고 기재된 상품은 어떻게 반품하나요?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무료반품]이 안내된 상품은 단순변심의 경우에도 반품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 반품하기
1. 에서 [반품신청] 버튼을 클릭 > 반품 수량/반품사유 선택
2. 반품 상품의 [상품 회수 여부]선택
3. 판매자로 상품 도착 후 승인 > 반품완료

※ 반품비용을 제외한 환불예정금액은 반품접수 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반품 가능 기간
 1. 단순변심의 경우
 - 로켓배송 상품 : 배송완료 후 30일 이내.
 - 로켓모바일 상품: 주문일 포함 14일 이내.
 - 판매자배송 상품 :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2. 표시, 광고 상이, 물품하자(초기불량)

    - 물품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
    -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