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쿠폰 [주문/결제] 환전서비스는 무엇인가요?

GS&쿠폰 [FAQ] [주문/결제] 환전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사용이력이 있는 캐시에 대해 영업일 기준 2주 이내에 회원 명의의 계좌로 송금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캐시의 5% 해당하는 환전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GS&쿠폰 [FAQ] [주문/결제] &캐시 충전 후 취소가 가능한가요?
미사용 결제 건에 한하여 취소가 가능합니다. 충전한 &캐시의 일부라도 사용할 경우 결제 취소가 불가합니다.


GS&쿠폰 [FAQ] [주문/결제] &캐시란 무엇인가요?
신용카드 또는 실시간 계좌이체 등의 결제수단으로 선 결제하여 사이트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종의 전자화폐입니다. (보유 가능한 최대 &캐시는 2억원입니다.)



GS&쿠폰 [FAQ] [주문/결제] GS&쿠폰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신용카드와 실시간 계좌이체, &캐시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법인카드 결제가능)



GS&쿠폰 [FAQ] [신규발송/재발송] 핸드폰번호가 변경되었는데, 변경전 번호에서 미사용된 모바일쿠폰은 어떻게 사용 하나요?
GS&쿠폰 수신자의 번호가 변경되었거나 입력 오류가 있는 경우 미사용 건에 한하여 고객센터(1544-1151)를 통해 수신번호 변경 재발송을 1회 요청할 수 있습니다.


GS&쿠폰 [FAQ] [신규발송/재발송] 유효기간 연장이 가능한가요?
GS&쿠폰은 발송일자로부터 30일의 유효기간이 설정되며, 유효기간 연장은 불가합니다.



GS&쿠폰 [FAQ] [신규발송/재발송] 쿠폰을 실수로 지워버렸습니다. 다시 받을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나요?
마이페이지>발송내역에서 수신번호 또는 등록하신 이름으로 검색후 동일번호로 3회까지 재발송을 직접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유효기간 이내, 미사용 쿠폰만 재발송 가능합니다.)



GS&쿠폰 [FAQ] [신규발송/재발송] 즉시발송/예약발송의 차이점은 뭔가요?
즉시발송은 발송등록 5분 후부터 발송이 시작됩니다. 예약발송은 발송등록일 기준 +30일까지 예약이 가능하며, 예약한 발송 일시에 일괄 발송 처리됩니다.


GS&쿠폰 [FAQ] [교환/환불/반품] 환불은 가능한가요? 가능하다면 어떤 방법으로 신청해야 할까요?
정상 발송되었으나 사용기간 내 사용을 하지 않은 미사용건은 환불 및 기간연장이 불가하오니 유의 바랍니다. 단, 발송실패 건에 대해서는 쿠폰 유효기간 이내에 &캐시로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결제 후 발송을 진행하지 않은 건은 결제취소가 언제든 가능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