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oney 카드&페이] 모바일티머니 후불형 서비스 이용동의 내용 확인은 어디에서 할 수 있나요?
모바일티머니 후불형 서비스 이용동의는 모바일티머니 앱에서 서비스 가입 시 안내되며, 이때 동의를 받게 됩니다.
해당 내용의 전문은 아래와 같습니다.
모바일티머니 후불형 서비스 이용동의
1) 서비스 이용 안내
- 본인 명의의 카드 및 휴대폰일 경우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 후불형 등록 시 신용한도가 차감되나, 카드 대금으로 청구되지 않습니다. 차감된 신용한도는 본 서비스 해지 시 원복됩니다.(최대 3 영업일 소요)
- 사용하신 금액만큼 카드대금으로 청구되며, 체크카드 등 카드사의 상품정책에 따라 계좌에서 출금될 수 있습니다.
- 후불형 서비스 사용분에 대하여 카드사의 SMS안내는 별도로 발송되지 않으며, 이용내역은 모바일티머니 앱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고객님의 안전한 사용을 위해서 App에 장기간 미접속 하거나, 자동한도복원(인증) 되지 않을 시, 사용불가 처리되고 있습니다. 재사용을 원하시면 재활성화 신청 후 1~3일 후에 사용 가능합니다.
- 정상적인 후불형 서비스의 해지 절차 없이 App 삭제 혹은 통신불가 환경등의 사유로 한도복원 프로세스가 지연될 경우, 사용금액은 추후 청구될 수 있습니다.
2) 소득공제 안내
- 모바일티머니 사용금액은 ‘직불카드’로 소득공제가 적용되며, 신용카드 사용분에서는 제외됩니다.
- 소득공제를 받으시려면 무기명 선불카드인 티머니의 특성상 별도의 본이 신청절차가 필요하오니 서비스 등록 후 App에서 바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청방법 : App실행 > 좌측 전체메뉴 > 등록/변경 신청 > 소득공제 등록/해지)
3) 분실신고 안내
- 휴대폰 분실 시 티머니 고객센터(1644-0088)로 반드시 접수해주시기 바라며 분실 접수 후 다음날 오전 6시까지 사용된 금액은 정상 청구됩니다.
[Tmoney 카드&페이] 후불청구형 사용자입니다. 오늘 잔여 복원 횟수를 알고 싶은데요.
모바일티머니 앱 내 잔여한도 하단의 [한도복원] 버튼을 클릭하시면 한도복원 신청 및 잔여한도 휫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money 카드&페이] 모바일티머니로 온라인 사이트에서 결제 후 취소할 경우 어떻게 환불을 받을 수 있나요?
모바일티머니를 통해 온라인 결제한 경우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시면 충전형 또는 후불청구형 사용에 따라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 충전형 : 고객님에게 발송된 환불 SMS를 수신 후 URL 클릭하시면 APP이 자동으로 실행되어 취소 금액이 충전됩니다.
(모바일티머니 APP실행 '충전 T-coin' 화면에서 환불받은 티코인 불러오기 선택하여 충전
※ T-coin 보이지 않을경우 [다른 충전 수단] 선택
- 후불청구형 : 매입취소되어 청구취소 됩니다. (카드사 내역에서 영업일 3~4일내 취소내역 확인 가능)
[Tmoney 카드&페이] 선물하기 했는데 받는 사람이 확인이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보낸 선물함에서 확인 후 취소가 가능하며, 취소가 되지 않거나 받는 분도 충전이 안되실 경우 티머니 고객센터 1644-0088로 연락 주시면 오류확인 접수가 가능합니다.
[Tmoney 카드&페이] 모바일티머니 앱 잠금설정 /ID 계정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1. 모바일티머니 ID 계정의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모바일티머니 APP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회원: 모바일티머니 APP 실행 후 '좌측 사이드 메뉴 > 앱정 선택 > ID/비밀번호 > 비밀번호 찾기(본인인증)'화면을 통해 등록된 휴대폰번호로 임시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
■ 회원: 모바일티머니 APP 실행 후 '좌측 사이드 메뉴 > 앱설정 선택 > ID/비밀번호 > 비밀번호 찾기(등록된 휴대폰번호로 임시비밀번호 발송)'화면을 통해 임시비밀번가 발송됩니다.
2. 모바일티머니 앱 잠금설정 비밀번호(4자리)를 분실한 경우 등록하신 이메일로 비밀번호 찾기를 하시면 임시비밀번호가 자동 전송되오니 확인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출처: Tmoney 카드&페이 자주묻는 질문 https://www.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
모바일티머니 후불형 서비스 이용동의는 모바일티머니 앱에서 서비스 가입 시 안내되며, 이때 동의를 받게 됩니다.
해당 내용의 전문은 아래와 같습니다.
모바일티머니 후불형 서비스 이용동의
1) 서비스 이용 안내
- 본인 명의의 카드 및 휴대폰일 경우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 후불형 등록 시 신용한도가 차감되나, 카드 대금으로 청구되지 않습니다. 차감된 신용한도는 본 서비스 해지 시 원복됩니다.(최대 3 영업일 소요)
- 사용하신 금액만큼 카드대금으로 청구되며, 체크카드 등 카드사의 상품정책에 따라 계좌에서 출금될 수 있습니다.
- 후불형 서비스 사용분에 대하여 카드사의 SMS안내는 별도로 발송되지 않으며, 이용내역은 모바일티머니 앱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고객님의 안전한 사용을 위해서 App에 장기간 미접속 하거나, 자동한도복원(인증) 되지 않을 시, 사용불가 처리되고 있습니다. 재사용을 원하시면 재활성화 신청 후 1~3일 후에 사용 가능합니다.
- 정상적인 후불형 서비스의 해지 절차 없이 App 삭제 혹은 통신불가 환경등의 사유로 한도복원 프로세스가 지연될 경우, 사용금액은 추후 청구될 수 있습니다.
2) 소득공제 안내
- 모바일티머니 사용금액은 ‘직불카드’로 소득공제가 적용되며, 신용카드 사용분에서는 제외됩니다.
- 소득공제를 받으시려면 무기명 선불카드인 티머니의 특성상 별도의 본이 신청절차가 필요하오니 서비스 등록 후 App에서 바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청방법 : App실행 > 좌측 전체메뉴 > 등록/변경 신청 > 소득공제 등록/해지)
3) 분실신고 안내
- 휴대폰 분실 시 티머니 고객센터(1644-0088)로 반드시 접수해주시기 바라며 분실 접수 후 다음날 오전 6시까지 사용된 금액은 정상 청구됩니다.
[Tmoney 카드&페이] 후불청구형 사용자입니다. 오늘 잔여 복원 횟수를 알고 싶은데요.
모바일티머니 앱 내 잔여한도 하단의 [한도복원] 버튼을 클릭하시면 한도복원 신청 및 잔여한도 휫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money 카드&페이] 모바일티머니로 온라인 사이트에서 결제 후 취소할 경우 어떻게 환불을 받을 수 있나요?
모바일티머니를 통해 온라인 결제한 경우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시면 충전형 또는 후불청구형 사용에 따라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 충전형 : 고객님에게 발송된 환불 SMS를 수신 후 URL 클릭하시면 APP이 자동으로 실행되어 취소 금액이 충전됩니다.
(모바일티머니 APP실행 '충전 T-coin' 화면에서 환불받은 티코인 불러오기 선택하여 충전
※ T-coin 보이지 않을경우 [다른 충전 수단] 선택
- 후불청구형 : 매입취소되어 청구취소 됩니다. (카드사 내역에서 영업일 3~4일내 취소내역 확인 가능)
[Tmoney 카드&페이] 선물하기 했는데 받는 사람이 확인이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보낸 선물함에서 확인 후 취소가 가능하며, 취소가 되지 않거나 받는 분도 충전이 안되실 경우 티머니 고객센터 1644-0088로 연락 주시면 오류확인 접수가 가능합니다.
[Tmoney 카드&페이] 모바일티머니 앱 잠금설정 /ID 계정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1. 모바일티머니 ID 계정의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모바일티머니 APP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회원: 모바일티머니 APP 실행 후 '좌측 사이드 메뉴 > 앱정 선택 > ID/비밀번호 > 비밀번호 찾기(본인인증)'화면을 통해 등록된 휴대폰번호로 임시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
■ 회원: 모바일티머니 APP 실행 후 '좌측 사이드 메뉴 > 앱설정 선택 > ID/비밀번호 > 비밀번호 찾기(등록된 휴대폰번호로 임시비밀번호 발송)'화면을 통해 임시비밀번가 발송됩니다.
2. 모바일티머니 앱 잠금설정 비밀번호(4자리)를 분실한 경우 등록하신 이메일로 비밀번호 찾기를 하시면 임시비밀번호가 자동 전송되오니 확인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출처: Tmoney 카드&페이 자주묻는 질문 https://www.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