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머니] [페이머니X알뜰교통] 적립된 페이머니X알뜰교통카드 마일리지는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AOS]
- "우측 상단 메뉴 > T마일리지 영역 내 [내역] 버튼을 선택"하시면 T마일리지 적립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 "페이머니 영역 우측 [:] > 알뜰교통카드 혜택 안내"에서 월별 제로페이 가맹점 QR결제 금액/T마일리지 적립 금액 확인이 가능합니다.
[T-머니] [제로페이알뜰교통] 제로페이X알뜰교통카드는 어떻게 발급받을 수 있나요?
[AOS]
* '제로페이X알뜰교통카드' 선착순 가입(20,000명)이 마감되어, 안타깝게도 현재 신규 발급이 어렵습니다.
* 단말기 변경 시(iOS 단말기로 로그인), 기존 발급하신 제로페이X알뜰교통카드(또는 제로페이 교통카드)는 자동 해지되어 더 이상 이용이 불가합니다.
[T-머니] [제로페이알뜰교통] 제로페이X알뜰교통카드 잔액으로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QR 결제가 가능한가요?
[AOS]
제로페이X알뜰교통카드 잔액은 대중교통(지하철,버스) 및 택시 결제만 가능하고, 편의점 등 제로페이 가맹점에서는 결제금액이 계좌에서 바로 출금되는 QR결제만 가능합니다.
[T-머니] [충전/한도복원] "은행 점검중입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충전이 안 돼요.
[AOS]
매일 밤 은행 정기점검 시간(23:30~00:30경) 동안은 이체가 불가능하여 충전(또는 부족분충전)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점검시간 종료 후 다시 이용해주세요.
* 은행별 정기점검 시간은 상이합니다.
[T-머니] [티머니 스티커카드] 티머니 스티커카드 잔액을 페이머니로 보내기 후, 티머니 스티커카드 잔액은 차감되었는데 페이머니로 충전되지 않았어요.
[IOS]
티머니 스티커카드 잔액을 페이머니로 보내기 완료 전 카드를 떼거나 앱 종료 시, 페이머니로 보내기가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다음 거래(티머니 스티커카드로 결제, 채우기 등) 발생 후, 다음 거래일로부터 약 7일 후 페이머니로 보내기 미완료 금액 만큼 다시 페이머니로 자동 충전됩니다.
[T-머니] [페이머니/연결계좌] 페이머니로 티머니 스티커카드 충전 후, 페이머니는 차감되었는데 티머니 스티커카드는 충전되지 않았어요.
[IOS]
티머니 스티커카드 충전 완료 전 카드를 떼거나 앱 종료 시, 충전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아래 방법을 통해 충전 미완료 금액을 다시 페이머니로 보낼 수 있습니다.
1) 충전 시도한 티머니 스티커카드 다시 [카드조회] 진행 > 충전 미완료 안내 팝업 하단 [확인] 버튼 선택 > 충전 미완료 금액 만큼 페이머니로 복원됩니다.
또는,
2) 다음 거래(티머니 스티커카드로 결제, 충전 등) 발생 시, 별도 절차를 진행하지 않아도 약 7일 후 충전 미완료 금액 만큼 페이머니로 복원됩니다.
[T-머니] [결제취소/환불] 페이머니 환불 금액 및 횟수 제한은 없나요?
[IOS]
환불 금액 및 환불 횟수 제한은 아래와 같습니다.
(환불 제한은 본인인증 정보를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 월별 환불 가능 한도 : 3회 또는 50만원
* 단, 10만원 초과 환불 : 월 1회, 연간 5회까지만 환불 가능
출처: T-money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
[AOS]
- "우측 상단 메뉴 > T마일리지 영역 내 [내역] 버튼을 선택"하시면 T마일리지 적립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 "페이머니 영역 우측 [:] > 알뜰교통카드 혜택 안내"에서 월별 제로페이 가맹점 QR결제 금액/T마일리지 적립 금액 확인이 가능합니다.
[T-머니] [제로페이알뜰교통] 제로페이X알뜰교통카드는 어떻게 발급받을 수 있나요?
[AOS]
* '제로페이X알뜰교통카드' 선착순 가입(20,000명)이 마감되어, 안타깝게도 현재 신규 발급이 어렵습니다.
* 단말기 변경 시(iOS 단말기로 로그인), 기존 발급하신 제로페이X알뜰교통카드(또는 제로페이 교통카드)는 자동 해지되어 더 이상 이용이 불가합니다.
[T-머니] [제로페이알뜰교통] 제로페이X알뜰교통카드 잔액으로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QR 결제가 가능한가요?
[AOS]
제로페이X알뜰교통카드 잔액은 대중교통(지하철,버스) 및 택시 결제만 가능하고, 편의점 등 제로페이 가맹점에서는 결제금액이 계좌에서 바로 출금되는 QR결제만 가능합니다.
[T-머니] [충전/한도복원] "은행 점검중입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충전이 안 돼요.
[AOS]
매일 밤 은행 정기점검 시간(23:30~00:30경) 동안은 이체가 불가능하여 충전(또는 부족분충전)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점검시간 종료 후 다시 이용해주세요.
* 은행별 정기점검 시간은 상이합니다.
[T-머니] [티머니 스티커카드] 티머니 스티커카드 잔액을 페이머니로 보내기 후, 티머니 스티커카드 잔액은 차감되었는데 페이머니로 충전되지 않았어요.
[IOS]
티머니 스티커카드 잔액을 페이머니로 보내기 완료 전 카드를 떼거나 앱 종료 시, 페이머니로 보내기가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다음 거래(티머니 스티커카드로 결제, 채우기 등) 발생 후, 다음 거래일로부터 약 7일 후 페이머니로 보내기 미완료 금액 만큼 다시 페이머니로 자동 충전됩니다.
[T-머니] [페이머니/연결계좌] 페이머니로 티머니 스티커카드 충전 후, 페이머니는 차감되었는데 티머니 스티커카드는 충전되지 않았어요.
[IOS]
티머니 스티커카드 충전 완료 전 카드를 떼거나 앱 종료 시, 충전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아래 방법을 통해 충전 미완료 금액을 다시 페이머니로 보낼 수 있습니다.
1) 충전 시도한 티머니 스티커카드 다시 [카드조회] 진행 > 충전 미완료 안내 팝업 하단 [확인] 버튼 선택 > 충전 미완료 금액 만큼 페이머니로 복원됩니다.
또는,
2) 다음 거래(티머니 스티커카드로 결제, 충전 등) 발생 시, 별도 절차를 진행하지 않아도 약 7일 후 충전 미완료 금액 만큼 페이머니로 복원됩니다.
[T-머니] [결제취소/환불] 페이머니 환불 금액 및 횟수 제한은 없나요?
[IOS]
환불 금액 및 환불 횟수 제한은 아래와 같습니다.
(환불 제한은 본인인증 정보를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 월별 환불 가능 한도 : 3회 또는 50만원
* 단, 10만원 초과 환불 : 월 1회, 연간 5회까지만 환불 가능
출처: T-money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