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 아이폰 개통 후 단말불량/통화품질 불량 시 처리는 어떻게 하나요?

올레 KT | 아이폰 개통 후 단말불량/통화품질 불량 시 처리는 어떻게 하나요?
모바일 > 아이폰

아이폰 개통 후 단말 불량/ 통화품질 불량 시 처리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단말 불량
 ㅇ 교환
  - 개통 당일~30일 : 애플 A/S센터에서 새제품으로 교환(유심기변하여 사용)
  - 31일~ : 애플 지정 A/S센터에서 서비스용제품으로 교환(유심기변하여 사용) 또는 부분수리
 ㅇ 개통취소
  - 개통 당일~15일 : 애플 A/S센터에서 작업인가확인서를 발급받아 개통점 내방하여 개통취소
 ㅇ 환불
  - 16일~ : 개통취소 불가
 
■ 통화품질 불량
 ㅇ 개통취소
  - 개통 당일~15일 : 고객센터(114) 통해 통화품질 점검 후 통화품질 불량이 확인되는 경우
                            개통점을 통해 개통취소 가능
  - 16일~ : 개통취소 불가
 
[꼭 확인하세요!]
 ㅇ 단순 변심 또는 고객 과실 불량에 의한 취소 교환은 불가합니다.





모바일 > 아이패드
올레 KT [iPad] 개통 후 단말불량/통화품질 불량 시 처리는 어떻게 하나요?

아이패드 개통 후 단말 불량/ 통화품질 불량 시 처리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단말 불량
 ㅇ 교환
  - 개통 당일~30일 : 애플 A/S센터에서 새제품으로 교환(유심기변하여 사용)
  - 31일~ : 애플 지정 A/S센터에서 서비스용제품으로 교환(유심기변하여 사용) 또는 부분수리
 ㅇ 개통취소
  - 개통 당일~15일 : 애플 A/S센터에서 작업인가확인서를 발급받아 개통점 내방하여 개통취소
 ㅇ 환불
  - 16일~ : 개통취소 불가
 
■ 통화품질 불량
 ㅇ 개통취소
  - 개통 당일~15일 : 고객센터(114) 통해 통화품질 점검 후 통화품질 불량이 확인되는 경우
                            개통점을 통해 개통취소 가능
  - 16일~ : 개통취소 불가
 
[꼭 확인하세요!]
 ㅇ 단순 변심 또는 고객 과실 불량에 의한 취소 교환은 불가합니다.






모바일 > 서비스정책
올레 KT | 유심에 설정한 PIN번호 확인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유심에 설정한 PIN번호를 3회 연속으로 잘못 입력하면 락(PUK)이 걸리므로 입력은 주의깊게 해주셔야 합니다.

PIN을 3회 연속 잘못 입력한 경우에는 PUK 번호를 조회하여 재설정이 필요합니다.

■ PUK번호를 알고 있는 경우
ㆍ 휴대폰에서 직접 PUK번호 입력하여 PIN재설정이 가능합니다.
 - PIN 3회 오입력 → PUK잠김 → PUK번호입력 → PIN재설정
 - 휴대폰에서 PUK번호 입력 시 입력 횟수 카운팅되며, 횟수는 휴대폰 액정에 팝업됩니다.

■ PUK번호를 모르는 경우 (KT닷컴 또는 플라자 방문 필요)
ㆍ KT닷컴 > 마이 > 가입/이용 > 가입정보 > USIM PIN 초기화 비밀번호
- 신용카드 인증 후 처리 가능

※ PIN 초기 번호는 0000 입니다.


츨처:  KT  많이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