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 | VIP 초이스를 사용중이었는데 3월에 등급이 하향되었습니다. 지금은 VIP 초이스 사용이 불가능 한건가요?

KT olleh | VIP 초이스를 사용중이었는데 3월에 등급이 하향되었습니다. 지금은 VIP 초이스 사용이 불가능 한건가요?
멤버십 > 등급/포인트

VIP등급에서 하향되신 경우에는 더이상 VIP 초이스 혜택을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멤버십 > 등급/포인트
KT olleh | 등급에 따라 연 1회 부여되는 연할인한도는 언제 부여되나요?

매년 1월 1일 일괄 부여됩니다.
단, KT 멤버십 신규 가입자는 가입 시점에 가입월~12월까지 기준으로 월할계산하여 부여됩니다.





멤버십 > 등급/포인트
KT olleh | 부여된 할인한도의 사용기간이 궁금합니다.

고객에게 부여된 모든 멤버십 할인한도는 당해년도 12월 31일까지 이용하실 수 있으며, 다음년도 1월 1일에 등급에 따라 다시 할인한도가 부여됩니다.




멤버십 > 등급/포인트
KT olleh | 적립된 포인트는 언제 소멸되나요? 적립된 포인트의 사용 유효기간이 궁금합니다.

1월에 부여된 포인트는 최대 1년동안 사용 후 12월 31일, 연말에 소멸됩니다.  (단, 이벤트 등에 의한 특수포인트는 안내된 시점까지 유효기간 제공됩니다.)






멤버십 > 등급/포인트
KT olleh | KT 모바일 상품을 새로 가입했는데 KT 멤버십 할인한도를 받을 수 없나요?

모바일 가입기간이 1년 미만인 고객에게는 화이트 등급이 부여되고, 화이트 등급에 제공되는 연 5만점을 멤버십 가입일에 따라
월할하여 부여해드립니다.





멤버십 > 등급/포인트
KT olleh | KT 멤버십 가입 후 잔여할인한도가 0점으로 표시되는데 어떠한 경우인가요?

고객 등급이 일반등급인 경우에는 연간할인한도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멤버십 > 등급/포인트
KT olleh | KT 상품을 장기 가입하고 있는 고객에게는 어떠한 혜택이 있나요?

모바일 사용기간(정지기간 제외) 6년 이상 & 골드 등급인 고객님께는 매년 1월, 7월 VIP 등급으로 상향해드립니다.






멤버십 > 등급/포인트
KT olleh | 멤버십 포인트를 가족간에 양도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 멤버십 포인트는 가족간에 양도할 수 있습니다.
양도인이 양도인 신분증, 가족증명서류(주민등록등본 등)를 고객센터, KT 플라자에 제출하시면 양도가 가능합니다.

결합되어있는 가족은 'KT패밀리박스' 앱을 통해서 간편하게 양도/양수 하실 수 있습니다.
한번 양도한 포인트는 다시 양도할 수 없고 본인이 사용하여야 하므로 신중하게 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kt  많이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