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olleh | VIP 초이스 혜택은 언제부터 사용 가능한가요?
멤버십 > VIP
VIP 초이스 혜택은 고객님께 VVIP, VIP 등급이 부여된 직후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1월 1일에 VIP 등급이 부여된 경우에는 연말까지 총 6회, VVIP등급은 총 12회 제공되고, 연중에 등급이 부여된 경우에는 상향된 달 부터 월 1회씩, 연말까지 사용 가능한 횟수를 부여해 드립니다.
(예시: 9월에 VIP로 등급 상향이 된 경우, 연말까지 VIP 초이스 4회 사용 가능)
멤버십 > VIP
KT olleh | VIP 초이스를 사용중이었는데 3월에 등급이 하향되었습니다. 지금은 VIP 초이스 사용이 불가능 한건가요?
VIP등급에서 하향되신 경우에는 해당 혜택이 소멸되어 더이상 VIP 초이스 혜택을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멤버십 > VIP
KT olleh | VIP요금제에 가입하여 이미 VIP등급이 되었는데 타 요금제로 변경하면 포인트가 회수 되나요?
타요금제로 변경 시 다음 달 1일에 고객등급은 변경되며, 잔여포인트 적용 방법과 동일한 방식으로 계산하여 환수됩니다.
멤버십 > VIP
KT olleh | VVIP, VIP 등급인데 영화예매 시 사용한도 횟수 초과라고 뜨는데 어떤 경우인가요?
영화 예매 시 '사용한도 초과' 라는 메시지가 나타났다면, 해당월에 다른 VIP초이스 혜택을 이미 이용하셨을 경우입니다. 무료영화(연간 총 6회 제공) 예매 시, '사용한도 초과' 라는 메시지가 나타났다면, 해당 월에 VIP 초이스 혜택을 이미 이용하셨거나, 연간 총 6회를 모두 이용하신 경우입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KT olleh [KT 패밀리박스] 데이터 박스에서 꺼낸 데이터 또는 이월 데이터를 박스에 담을 수 있나요?
아닙니다. 데이터 담기는 요금제의 이번 달 기본 제공량에서만 가능합니다.
꺼낸 데이터는 '패밀리박스 데이터 100MB/300MB/500MB/1,000MB' 등 데이터 부가서비스 형태로 제공되므로 다시 꺼낼 수 없으며, 이월 또한 되지 않습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KT olleh [KT 패밀리박스] 패밀리박스 앱 상에서 가족간 공유 데이터량과 남은 잔여량, 매월 보너스 포인트 점수 및 유효기간 확인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앱을 통해 박스 내 담긴 공용 데이터량, 유효기간, 내 데이터량/멤버십 포인트, 공용 멤버십 포인트 (이번 달 소멸예정 포인트), 매월 제공되는 데이터량/멤버십 포인트 및 담고 꺼낸 이력 등의 조회가 가능합니다.
단, 다른 가족의 잔여 데이터량이나 포인트 잔여량은 조회되지 않습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KT olleh [KT 패밀리박스] 앱을 다운로드 받고 KT 패밀리박스에 가입했는데 왜 이용할 수 없나요?
KT 패밀리박스는 모바일 회선이 포함된 결합상품(우리가족 무선결합, KT 총액 결합과 신규 가입 제한된 모든 결합상품)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합니다.
하지만 모바일 1회선 고객의 경우 이용 가능한 서비스가 없고 혜택 또한 제공되지 않습니다.
두번째 회선 가입 시 데이터 박스와 포인트 박스가 생성되며, 다음달 무료 데이터와 멤버십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출처 kt 많이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