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 Seezn을 해외에서도 이용할 수 있나요?
tv > Seezn 이용안내
Seezn에서 제공하는 모든 콘텐츠의 제공 범위는 '국내'로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해외에서는 이용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tv > Seezn 이용안내
올레 KT | Seezn에서 다운로드한 콘텐츠는 해외에서 이용 가능하나요?
다운로드한 VOD 콘텐츠는 네트워크 OFF 상태에서도
시청 가능하기 때문에 해외에서도 시청 가능합니다. 네트워크 ON 상태에서는 해외 IP에서는 Seezn 이용을 제한 하기 때문에 이용이 불가합니다. 다운로드한 콘텐츠를 해외에서 이용 하시려면 네트워크 OFF 상태로 Seezn 접속 > 다운로드 목록에서 이용 하십시오.
tv > Seezn 이용안내
올레 KT | Seezn 어플 내 모바일 데이터 설정은 무엇인가요?
Seezn 어플 > 설정 > 모바일 데이터 설정을 통해
3G/LTE/5G 환경에서도 시청/다운로드를 할지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단, 해당 기능을 'ON'으로 설정하시면 고객님께서 가입하신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요금이 과금될 수 있습니다.
※ 와이파이에서만 사용을 원하시면 'OFF'로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tv > Seezn 이용안내
올레 KT | KT ID로 로그인해야만 이용권에 가입할 수 있나요?
아닙니다. KT ID 뿐만 아니라,
Seezn ID, KT 휴대폰번호 및 SNS ID 로그인 상태에서도 월정액 및 콘텐츠팩 이용권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단, 시즌 플레인(월10GB), 시즌 플레인(일2GB)과 같은 데이터 포함 상품은 앱 내에서는 가입 불가)
tv > Seezn 이용안내
올레 KT | 개인 사업자/법인 고객도 이용권에 가입할 수 있나요?
Seezn 어플에 로그인이 가능하신 개인/법인 사업자 고객은
Seezn 어플 내에서 가입하시거나, 114번 고객센터를 통해서 연관 이용권 가입이 가능합니다.
tv > Seezn 이용안내
올레 KT | 번호 변경을 하더라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핸드폰 번호를 변경하시더라도 Seezn 이용권은 계속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핸드폰 명의자가 바뀔 경우에는
가입된 Seezn 상품 역시 해지됩니다.
tv > Seezn 이용안내
올레 KT | 가입 회선을 일시정지한 경우는 Seezn 이용권도 정지되나요?
KT 인터넷 회선이나 모바일 회선에 부가서비스로
Seezn 이용권에 가입한 사용자는 인터넷이나 모바일 회선이 일시정지될 경우, Seezn 이용권 역시 이용이 정지됩니다. (이용권 미가입 고객에게 제공되는 콘텐츠는 계속 이용 가능합니다)
출처 KT FAQ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