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tv] 리모컨을 눌러도 olleh tv가 동작하지 않습니다.
tv > 장애대처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전원 off이거나 외부입력 설정이 잘못 된 경우일 수 있습니다.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이용 해 보시길 바랍니다.
① 리모컨 상단의 셋톱 전원버튼을 눌러서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사용 상태인지 확인 해 주세요
-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전원을 손으로 눌러 켜지는 경우 리모컨 건전지 상태를 확인 해 주세요
② 리모컨 외부입력을 여러 번 눌러 화면 설정을 맞춰 주시길 바랍니다.
③ ①,② 진행 후 동인 현상이라면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뒷면의 전원스위치을 껐다가 켜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tv > 장애대처
올레 KT [tv] 블루투스 연결이 되지 않아요
블루투스 동시 연결은 3대까지 지원 가능하며 일부 기기는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등록된 장치를 삭제 후 다시 연결 해 주세요.
블루투스 장치 연결 기능은 UHD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GIGA Geni에서만 제공합니다.
■경로 : 설정>시스템설정>블루투스 장치연결
tv > Seezn 이용안내
올레 KT | 유료콘텐츠 꼭 돈을 내야하나요?
당사에서 임의로 콘텐츠 결제를 유/무료로 결정하는것이 아니라 방송사/배급사의 정책에 따르고 있습니다
tv > Live 상품정보
올레 KT [tv] 월정액 부가상품에는 어떤 상품이 있고 어떻게 가입할 수 있나요?
올레 TV에 제공되는 대표 월정액은 아래 경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ㆍ KT닷컴 > 상품 > TV > 부가서비스 카테고리 선택
■ 가입방법
- 월정액 부가 상품은 리모컨 메뉴 또는 kt.com, 마이케이티 앱, KT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로 가입 가능합니다.
- 단 일부 월정액은 KT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를 통해 가입 가능합니다.
tv > 이용안내
올레 KT | 빌라 단체로 tv가 가입되어있는 상태인데 특정 호수의 tv만 중단하고싶을때 회선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tv의 고유번호인 said나 stb 바코드 번호를 확인해주시면 쉽게 회선을 찾을수 있습니다.
Said와 stb바코드번호 확인방법은 동영상을 참고해주세요
집전화 > 부가서비스 상품정보
올레 KT | 사장님 AI비서팩은 어떤 혜택이 있나요?
사장님 AI비서팩은 고객응대 및 예약/주문은 물론, 걸려온 전화가 끝나면 알아서 홍보문자를 전송해줍니다.
ㆍ 걸려오는 전화에 대해 하루 500건까지 자동홍보문자 발송
ㆍ AI통화비서 앱을 통한 고객 문자메시지 월 300건 무료 제공
출처 KT FAQ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tv > 장애대처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전원 off이거나 외부입력 설정이 잘못 된 경우일 수 있습니다.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이용 해 보시길 바랍니다.
① 리모컨 상단의 셋톱 전원버튼을 눌러서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사용 상태인지 확인 해 주세요
-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전원을 손으로 눌러 켜지는 경우 리모컨 건전지 상태를 확인 해 주세요
② 리모컨 외부입력을 여러 번 눌러 화면 설정을 맞춰 주시길 바랍니다.
③ ①,② 진행 후 동인 현상이라면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뒷면의 전원스위치을 껐다가 켜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tv > 장애대처
올레 KT [tv] 블루투스 연결이 되지 않아요
블루투스 동시 연결은 3대까지 지원 가능하며 일부 기기는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등록된 장치를 삭제 후 다시 연결 해 주세요.
블루투스 장치 연결 기능은 UHD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GIGA Geni에서만 제공합니다.
■경로 : 설정>시스템설정>블루투스 장치연결
tv > Seezn 이용안내
올레 KT | 유료콘텐츠 꼭 돈을 내야하나요?
당사에서 임의로 콘텐츠 결제를 유/무료로 결정하는것이 아니라 방송사/배급사의 정책에 따르고 있습니다
tv > Live 상품정보
올레 KT [tv] 월정액 부가상품에는 어떤 상품이 있고 어떻게 가입할 수 있나요?
올레 TV에 제공되는 대표 월정액은 아래 경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ㆍ KT닷컴 > 상품 > TV > 부가서비스 카테고리 선택
■ 가입방법
- 월정액 부가 상품은 리모컨 메뉴 또는 kt.com, 마이케이티 앱, KT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로 가입 가능합니다.
- 단 일부 월정액은 KT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를 통해 가입 가능합니다.
tv > 이용안내
올레 KT | 빌라 단체로 tv가 가입되어있는 상태인데 특정 호수의 tv만 중단하고싶을때 회선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tv의 고유번호인 said나 stb 바코드 번호를 확인해주시면 쉽게 회선을 찾을수 있습니다.
Said와 stb바코드번호 확인방법은 동영상을 참고해주세요
집전화 > 부가서비스 상품정보
올레 KT | 사장님 AI비서팩은 어떤 혜택이 있나요?
사장님 AI비서팩은 고객응대 및 예약/주문은 물론, 걸려온 전화가 끝나면 알아서 홍보문자를 전송해줍니다.
ㆍ 걸려오는 전화에 대해 하루 500건까지 자동홍보문자 발송
ㆍ AI통화비서 앱을 통한 고객 문자메시지 월 300건 무료 제공
출처 KT FAQ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