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 [060 정보료알리미] 어디서 가입할 수 있나요?

유플러스 모바일 - [060 정보료알리미] 어디서 가입할 수 있나요?
2018년 8월 1일부터 가입 없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인증서]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는 경우, 기존 인증서를 이용할 수 없나요?
번호를 변경하면 기존 PASS 인증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U+에서 번호만 변경한 경우 설치된 PASS 앱을 통해 인증서를 새로 발급해 주세요.
통신사를 변경한 경우에는 해당 통신사의 PASS 앱을 설치한 후 비밀번호 또는 생체인식을 등록하고 인증서를 새로 발급받아 주세요.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인증서] 알뜰폰 고객도 이용할 수 있나요?
U+알뜰폰 고객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인증서] PASS 앱을 삭제했는데 PASS 인증서를 이용할 수 있나요?
PASS 앱을 삭제하면 PASS 인증서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PASS 앱을 다시 설치한 후 인증서를 새로 발급받아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인증서] PASS 인증서 서비스를 해지하고 싶어요.

PASS 앱 메인화면에서 [설정]→[부가서비스 설정]→[PASS 인증서]→[PASS 인증서 동의 철회]를 하면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해지 후 다시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인증서를 새로 발급받아야 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060정보료알리미] 이용요금 안내문자의 수신거부가 가능한가요?
2018년 8월 1일부터 가입형 부가서비스에서 기본 제공되는 서비스로 변경되어,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2018년 8월 1일 이전에 060정보료알리미 부가서비스를 가입한 고객이 해지를 한 경우에도 안내 문자를 수신하게 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스마트피싱보호] 피싱 의심번호가 무엇인가요?
보이스피싱에 주로 이용되는 국제전화, 발신자 미표시 번호, 한두 차례 울리다 끊어지는 원링폰, 선불폰 번호를 비롯해,
실제 사기 범죄에 이용된 전화번호, 고객이 신고한 번호에 해당하는 번호를 말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인증서] 2G폰 고객도 이용할 수 있나요?

2G폰 고객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PASS 앱 서비스는 3G, LTE, 5G 폰 고객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인증서] 인증 요청은 어떻게 오나요?

인증 요청은 앱 푸시 알림을 통해 발송됩니다.
인증 요청 정보를 확인한 후 PASS 앱 비밀번호 6자리를 입력하거나 지문, 홍채, 얼굴 인식을 하면 전자서명을 통한 인증이 완료됩니다.
향후 QR 코드를 통한 인증 요청 방식도 추가할 예정입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