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 [비디오 데이터 옵션] 3시간 데이터 Free의 서비스 제공 시간 3시간은, 실제 U+모바일tv 이용 시간 기준의 3시간을 의미하는 건가요?

유플러스 모바일 - [비디오 데이터 옵션] 3시간 데이터 Free의 서비스 제공 시간 3시간은, 실제 U+모바일tv 이용 시간 기준의 3시간을 의미하는 건가요?
서비스 제공 시간 3시간은, 고객님의 U+모바일tv 이용 여부와 관계 없이 서비스 가입 시점으로부터 3시간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금일 오후 1시에 3시간 데이터 Free 가입하시면 U+모바일tv를 접속하지 않으셔도 금일 4시에 서비스는 종료됩니다.

이 원칙은 24시간 데이터 Free에도 마찬가지로 적용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비디오 데이터 옵션] 데이터 안심옵션 이용중, 3시간/24시간 데이터 Free로 U+모바일tv 접속 시 속도 제어가 해제 되나요?
데이터 안심옵션 등의 LTE 데이터 속도제어 상품 가입 시에도,
3시간 / 24시간 동안 U+ LTE 전용 서비스 이용 시에는 속도제어가 해제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 데이터 비디오 서비스로 U+모바일tv 외 접속 시 데이터 안심옵션 속도제어는 그대로 적용 되나요?

U+비디오서비스(U+프로야구, U+모바일tv, U+영화월정액)  외에서는 비디오 전용 Data를 이용할 수 없기 때문에,
기본 제공 데이터 소진 시에는 안심옵션 속도제어가 제공된 데이터로 이용하시게 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 U+모바일tv 내 영화 3만편 메뉴에서 이용 시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의 전용데이터 이용이 가능한가요?
비디오 전용Data는 U+비디오서비스(U+프로야구, U+모바일tv, U+영화월정액)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비디오 데이터 옵션] 컨텐츠 데이터 Free는 어떻게 구입이 가능한가요?
컨텐츠 데이터 Free는 U+모바일tv에서 고객이 선택한 VOD를 처음으로 재생/다운로드 할 때에 동시에 구입 가능합니다.
U+모바일tv 앱 내의 결제창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원내비] 네트워크 접속 문제에 대한 팝업이 뜨고 서비스 실행이 안됩니다.
3G/LTE 접속 시 인증 및 안정적인 길안내가 가능하므로 와이파이가 활성화 상태 여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단말 와이파이를 비활성화한 후에도 동일현상이 반복적으로 발생할 경우, KT고객센터(1588-0010)로 연락주셔서 네트워크 점검을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Liiv Mate(리브메이트)] U+모바일tv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는 건가요?
U+모바일tv 쿠폰이란 LG U+의 풍부한 비디오 컨텐츠로 포인트리를 통해 회원가입 시 U+모바일tv에서 제공되는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유료 컨텐츠의 경우 별도 비용을 부과해야만 이용 가능합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