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5G - [U+DIVE] 어떤 종류의 콘텐츠가 있나요?

유플러스 5G - [U+DIVE] 어떤 종류의 콘텐츠가 있나요?
스타/아이돌, 영화/공연, 키즈, 여행/힐링 등 다양한 장르의 초고화질 VR 영상부터 가상 세계에서 실감 나게 즐길 수 있는 웹툰, 게임 등의 VR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반 영상, 사진뿐만 아니라 2022년부터는 AR 콘텐츠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5G - [U+DIVE] 회원 가입을 해야 이용할 수 있나요?

회원가입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5G - [U+DIVE] VR 게임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 먼저 원하는 게임을 선택하고, [설치무료] 버튼을 눌러 주세요.
• 만약 게임이 다운로드되지 않는다면, 휴대폰의 설정 메뉴에서 애플리케이션 > 원스토어 > [사용 중지] 버튼을 [사용]으로 바꿔 주세요.
• 게임을 처음 실행할 때, 게임별로 접근 권한을 승인해 주세요.
• 컨트롤러의 물결 모양 홈 버튼을 2초 이상 눌러 연결해 주세요.



유플러스 5G - [U+DIVE] 앱에 연결할 수 있는 VR기기는 무엇
인가요?
PICO U와 U+슬림VR, 구글 카드보드에 연결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5G - [U+DIVE] 콘텐츠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U+멤버십 포인트로 구매 금액의 10%를 할인받을 수 있으며, 수시로 발행하는 할인 쿠폰으로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단, 멤버십 포인트와 쿠폰은 중복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5G - [U+DIVE] 컨트롤러가 연결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컨트롤러 뒷면의 덮개를 열어 AAA형 건전지 2개가 바로 꽂혀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그래도 연결이 되지 않는다면, 휴대폰의 블루투스와 위치 서비스 기능을 모두 켠 다음 다시 연결해 주세요.




유플러스 5G - [U+DIVE] VR모드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콘텐츠가 있나요?

VR게임, 웹툰, 교육(학습게임, 면접게임)은 VR 기기 모드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5G - [GeForce NOW] 지포스나우 프리미엄을 해지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지하면 되나요?
고객에 따라 아래와 같이 프리미엄을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 U+ 모바일 고객: U+ 홈페이지, U+ 고객센터앱, 고객센터(114) 전화를 통해 해지 가능
   * U+LTE 고객은 해지 후 베이직 혜택 잔여 일수 적용
- U+인터넷/IPTV 고객: 고객센터(101) 전화 또는 U+ 홈페이지를 통해 해지 가능
- 타 통신사(SKT, KT) 고객: 고객센터(1544-0010) 전화 > 3번 메뉴를 통해 상담사 연결 후 해지 가능
   * 타사 고객은 프리미엄 해지 후 베이직 이용이 불가하며, 프리미엄 재가입만 가능합니다.
     
월중 해지하실 경우, 해지일까지 일할 계산하여 과금합니다. (이용일수 X 월정액 요금 일할)
해지하시면 자동으로 지포스나우 베이직(무료) 가입자로 변경되며, 지포스나우 앱 실행 후 바로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단, 지포스나우 베이직 무료 이용 기간이 종료된 이용자의 경우 프리미엄을 가입해야지만 지포스나우를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