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5G - [아이돌플러스] '카메라별 영상'은 어떻게 볼 수 있나요?

유플러스 5G - [아이돌플러스] '카메라별 영상'은 어떻게 볼 수 있나요?
보고 싶은 카메라 각도를 선택하여 보는 본격 사심 생방송 '카메라별 영상'은 무대 정면뿐 아니라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한 영상을 골라 볼 수 있는 기능입니다.
   
[이용방법]
1단계 : 영상 목록의 이미지 좌상단에 “멤버별” tag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2단계 : 전체 재생화면에서 화면을 1번 터치하여 '카메라별 영상'버튼이 노출되면 선택합니다.
※ 멤버별 영상 버튼만 노출되면 해당 영상에는 카메라별 영상이 없는 경우입니다.
3단계 : 무대 정면, 오른쪽, 왼쪽, 무대 뒤편처럼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한 영상을 선택하여 볼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5G - [아이돌플러스] 실시간 Live, VOD 영상은 공유가 가능한가요?

아이돌플러스에서 제공하는 실시간 Live 및 VOD 영상은 플레이어 내 공유 버튼을 통해 타인에게 메일 또는 SNS를 이용하여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그 밖에 방송/콘서트, 이벤트 정보 및 특화편성/VR 콘텐츠도 해당 페이지에서의 공유 버튼을 통해 공유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5G - [아이돌플러스] 로그인은 꼭 해야 하나요?

아이돌플러스 WEB의 경우 로그인 없이도 무료 콘텐츠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투표 이벤트 참여, 실시간 방송채팅 기능을 이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아이돌플러스 APP의 경우 U+ID 미 로그인 시 ‘3분 미리보기’로 제공되므로 영상 감상을 위해서는 U+ID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투표하기,실시간 시청 알림 기능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도 U+ID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유플러스 5G - [아이돌플러스] 온라인 콘서트를 결제했는데 제가 보지도 못하고 지금 누군가가 계속 보고 있다고 뜹니다.
콘서트 시청은 1대의 기기에서만 시청이 가능하며 2대 이상의 기기에서 시청을 시도할 경우, 기존 접속 기기의 강제 종료로 약 2분간 시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대의 기기에서만 접속하였으나 동일한 증상이 발생할 경우 시스템 문제로 접속 오류가 발생하여 공연 관람에 불편드린 점 사과드리며
아래 내용 기재하여 접수해주시면 빠르게 처리하여 관람 가능하시도록 도움드리겠습니다.
         
※ 아이돌플러스 1:1문의 (idolplus.help@gmail.com) 로 문의 접수
- 메일 제목 : [유료공연 동시접속 오류]
- 메일 필수 기재 정보 :
고객ID /고객명 / 휴대폰 번호 / 연락받을 이메일주소 / 공연명 / 요청사항




유플러스 5G - [아이돌플러스] 이벤트 경품을 해외에서도 받을 수 있나요?

이벤트마다 해외 경품 발송 여부가 상이합니다. 이벤트 유의 사항을 잘 확인해 주세요.
해외 경품 발송의 경우, 국제우편 상황에 따라 발송이 지연되거나, 경품이 분실될 우려가 있습니다.
부득이 경품이 분실될 경우, 별도의 재발송은 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5G - [아이돌플러스] 유료 상품은 무엇인가요?

아이돌플러스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무료로 제공되지만 일부 ‘콘텐츠’ 및 ‘서비스’의 경우 유료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아이돌플러스에서 유료로 구매할 수 있는 각종 상품(특정 콘텐츠에 대한 라이브 중계 시청권 및 VOD 시청권, 다운로드 권, 물품 등) 및 여러 상품을 패키지로 만든 상품을 의미합니다.
유료 상품 중 콘텐츠에는 공연 및 콘서트 실황을 생중계하는 ‘라이브 방송’ 및 실황 이후 편집을 통해
VoD로 제공하는 ‘VOD 방송 서비스’(이하 ‘VOD’), 다운로드 형태로 제공하는 ‘다운로드’가 있습니다.
유료 상품 중 콘텐츠 외에 아티스트와 공연, 콘서트와 관련 있는 물품(사진, 앨범, 응원용품, 기념품 등)이 있으며, 단독으로 판매되거나 콘텐츠 상품과 함께 판매될 수 있습니다.
‘콘텐츠’ 유료 상품의  경우 이용 가능한 기간이 명시되며, 이용 기간 외에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유료 상품’의 구입 전에 ‘유료 상품’의 거래(구입)조건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실수나 착오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내용을 적절한 방법으로 약관 및 유료 상품 구매 서비스 내에서 고지하고 있사오니 확인 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① 판매자의 상호, 대표자의 성명·주소 및 전화번호 등
② ‘유료 상품’의 종류 및 가격, 이용 방법, 이용 시기, 이용조건 등 구체적 내용
③ 구매취소의 기한·행사 방법 및 효과, 환불 등에 관한 사항
④ 소비자의 피해보상, 불만 처리 및 분쟁 처리에 관한 사항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