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 [PASS] PASS 이용방법을 알려주세요.
이용하시려는 서비스의 인증창에서 통신사 선택(LGU+) > PASS 앱 자동실행 및 설정하신 비밀번호 입력 혹은 지문 및 Touch ID, 홍채, Face ID 등의 생체 인증 > 인증창에서 [확인]버튼 클릭 > PASS 앱을 통한 본인확인이 완료 됩니다.
이때 반드시 인증창에서 [확인]버튼을 누르셔야 최종 완료처리 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내정보지키미] 서비스해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U+PASS 앱 또는 내정보지키미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내정보지키미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해지할 수 있습니다.
U+PASS 앱에서 해지하는 경우 유료 서비스를 먼저 해지해야 무료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PASS 내정보지키미 서비스 해지 방법
- U+PASS 앱 : 앱 실행 후 화면 하단 [전체] →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해지] → [내정보지키미] →
[내정보지키미(유료) 해지] → 팝업창의 [확인] → [확인] → [내정보지키미(무료) 해지] → 팝업창의 [확인] → [확인]
- 내정보지키미 고객센터 : 1599-7052(무료)
※ 상담 가능 시간 : 평일 오전 9시~ 낮 12시, 오후 1시~ 6시
- 내정보지키미 홈페이지 : safemyinfo.kr 접속 후 상단 [서비스 가입/해지] → 좌측 상단 [해지] 버튼 클릭 → 통신사 선택 →
가입한 전화번호 입력 → 인증 요청 → 입력한 전화번호로 수신한 인증번호 입력 → 내정보지키미 해지 버튼 클릭 → 해지완료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내정보지키미] 유료 서비스를 해지해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무료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서비스도 해지하고 싶다면 아래와 같이 따라 해 주세요.
▶ PASS 내정보지키미 무료 서비스 해지 방법
U+PASS 앱 실행 후 화면 하단 [전체] →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해지] → [내정보지키미] → [내정보지키미(무료) 해지] → 팝업창의 [확인] → [확인]
※ 유료 서비스를 먼저 해지해야 무료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내정보지키미] 서비스 이용 중 휴대폰이 정지되어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휴대폰이 일시 정지된 경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고, 일시 정지 기간에는 이용요금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일시 정지를 해제하면 별도 신청 없이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내정보지키미] 가입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나요?
법인폰 및 알뜰폰 사용 고객, 미성년자는 가입할 수 없습니다.
또 PASS 내정보지키미를 해지한 당일에는 재가입이 어렵습니다.
해지 다음 날부터는 언제든지 다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내정보지키미] 서비스 이용 중 기기를 변경해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같은 통신사 내에서 기기만 변경한 경우라면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내정보지키미] 무료 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PASS 내정보지키미 서비스를 더 이상 이용할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내정보지키미]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U+PASS 앱을 통해 가입 및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 애플 앱 스토어에서 ‘U+PASS’ 앱을 설치한 다음 무료 서비스 또는 유료 서비스에 가입해 주세요.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내정보지키미] U+PASS 앱을 초기화하거나 삭제하면 서비스도 해지되나요?
서비스 가입은 유지됩니다.
실수로 앱을 삭제하신 경우라면 재설치 후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이용하시려는 서비스의 인증창에서 통신사 선택(LGU+) > PASS 앱 자동실행 및 설정하신 비밀번호 입력 혹은 지문 및 Touch ID, 홍채, Face ID 등의 생체 인증 > 인증창에서 [확인]버튼 클릭 > PASS 앱을 통한 본인확인이 완료 됩니다.
이때 반드시 인증창에서 [확인]버튼을 누르셔야 최종 완료처리 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내정보지키미] 서비스해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U+PASS 앱 또는 내정보지키미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내정보지키미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해지할 수 있습니다.
U+PASS 앱에서 해지하는 경우 유료 서비스를 먼저 해지해야 무료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PASS 내정보지키미 서비스 해지 방법
- U+PASS 앱 : 앱 실행 후 화면 하단 [전체] →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해지] → [내정보지키미] →
[내정보지키미(유료) 해지] → 팝업창의 [확인] → [확인] → [내정보지키미(무료) 해지] → 팝업창의 [확인] → [확인]
- 내정보지키미 고객센터 : 1599-7052(무료)
※ 상담 가능 시간 : 평일 오전 9시~ 낮 12시, 오후 1시~ 6시
- 내정보지키미 홈페이지 : safemyinfo.kr 접속 후 상단 [서비스 가입/해지] → 좌측 상단 [해지] 버튼 클릭 → 통신사 선택 →
가입한 전화번호 입력 → 인증 요청 → 입력한 전화번호로 수신한 인증번호 입력 → 내정보지키미 해지 버튼 클릭 → 해지완료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내정보지키미] 유료 서비스를 해지해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무료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서비스도 해지하고 싶다면 아래와 같이 따라 해 주세요.
▶ PASS 내정보지키미 무료 서비스 해지 방법
U+PASS 앱 실행 후 화면 하단 [전체] →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해지] → [내정보지키미] → [내정보지키미(무료) 해지] → 팝업창의 [확인] → [확인]
※ 유료 서비스를 먼저 해지해야 무료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내정보지키미] 서비스 이용 중 휴대폰이 정지되어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휴대폰이 일시 정지된 경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고, 일시 정지 기간에는 이용요금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일시 정지를 해제하면 별도 신청 없이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내정보지키미] 가입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나요?
법인폰 및 알뜰폰 사용 고객, 미성년자는 가입할 수 없습니다.
또 PASS 내정보지키미를 해지한 당일에는 재가입이 어렵습니다.
해지 다음 날부터는 언제든지 다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내정보지키미] 서비스 이용 중 기기를 변경해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같은 통신사 내에서 기기만 변경한 경우라면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내정보지키미] 무료 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PASS 내정보지키미 서비스를 더 이상 이용할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내정보지키미]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U+PASS 앱을 통해 가입 및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 애플 앱 스토어에서 ‘U+PASS’ 앱을 설치한 다음 무료 서비스 또는 유료 서비스에 가입해 주세요.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내정보지키미] U+PASS 앱을 초기화하거나 삭제하면 서비스도 해지되나요?
서비스 가입은 유지됩니다.
실수로 앱을 삭제하신 경우라면 재설치 후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