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금융사기방지] 개인정보 조회와 관련해서 문의하고 싶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금융사기방지] 개인정보 조회와 관련해서 문의하고 싶습니다.
서비스 관련 사항은 핀브릿지 고객센터 1688-4102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채팅+] 채팅+를 이용하려면 따로 가입신청을 해야 하나요?
별도의 가입 신청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채팅+를 이용할 수 있는 휴대폰으로 기존 문자메시지와 동일한 방법으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채팅+] 채팅+는 별도의 앱을 설치해야 하나요?
앱 설치할 필요 없이 휴대폰 기본 문자메시지 앱에서 채팅+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금융사기방지] PASS 금융사기방지가 무엇인가요?
금융기관에서 내 개인정보를 조회할 때마다 알림을 받아 개인정보 도용 및 금융사기 피해를 예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단, 알림은 수신에 동의한 고객만 받을 수 있습니다.
유료서비스 이용 고객이라도 앱 푸시 설정을 해제하면 알림을 받을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금융사기방지] PASS 금융사기방지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PASS 앱 설치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공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 무료서비스
200여개의 금융기관에서 내 개인정보 조회 시 365일 24시간 알림 수신
최근 1개월간 금융기관에서 내 개인정보를 조회한 시간 확인 가능
    
· 유료서비스
2,000여개의 금융기관에서 내 개인정보 조회 시 365일 24시간 알림 수신
최근 1년간 금융기관에서 내 개인정보를 조회한 시간 및 목적 확인 가능
의심스러운 개인정보 조회 발생 시 앱을 통해 해당 금융기관의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로 연결해 바로 신고 가능
피싱, 스미싱, 파밍 등 금융사기로 피해를 입으면 최대 200만원 보상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금융사기방지] PASS 금융사기방지는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안드로이드 6.0 휴대폰, 애플(iOS) 10 이상 및 모델명 S5 이상의 아이폰에서 PASS 앱 설치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채팅+] 다른 통신사 고객과도 채팅+를 할 수 있나요?
통신사 상관없이 채팅+를 지원하는 휴대폰이라면,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채팅+] 착신전환 부가서비스 가입자도 채팅+를 이용할 수 있나요?
채팅+와 착신전환 부가서비스는 동시에 이용할 수 없습니다.
채팅+를 이용하려면 착신전환 부가서비스를 해지해 주세요.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