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 [PASS부동산지키미] 무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유플러스 모바일 - [PASS부동산지키미] 무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무료서비스를 해지하면 PASS부동산지키미의 모든 서비스를 더 이상 이용할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pASS건강지키미] 서비스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PASS 앱을 실행한 후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건강지키미] → [서비스 해지]를 눌러 해지할 수 있습니다.
PASS 앱 서비스를 해지하면, 건강지키미 서비스도 같이 해지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PASS부동산지키미] 조회한 부동산정보는 앱 또는 휴대폰에 저장되나요?

앱을 종료하면 조회한 정보는 남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PASS부동산지키미] PASS 앱을 삭제하면 어떻게 되나요?
PASS 앱을 삭제해도 PASS부동산지키미 가입상태는 유지됩니다.
PASS부동산지키미를 해지하려면 해지 신청을 별도로 해야 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PASS부동산지키미] 휴대폰을 일시 정지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일시 정지 기간 동안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유료 고객의 경우 이용요금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일시 정지 해제 후 다시 이용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PASS건강지키미] PASS건강지키미에서 조회한 건강정보는 저장되나요?

국가건겅검진대상자 여부만 고객이 동의하는 경우 저장되며 그 외 조회한 건강정보는 앱 종료 시 바로 삭제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PASS부동산지키미] 신용정보 알림 설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PASS 앱 실행 후 [메뉴] →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부동산지키미] → ‘푸시 설정’에서 변경해 주세요.




유플러스 모바일 - [PASS건강지키미] 서비스 이용 중 휴대폰을 정지한 경우에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휴대폰을 일시 정지하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일시 정지 해제 후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시 정지한 기간에는 이용 요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PASS건강지키미] PASS건강지키미에서 제공하는 건강 및 보험정보는 어디서 조회하나요?

고객이 동의하는 경우에 한해 건강정보는 ‘건강보험관리공단’, 보험정보는 ‘내보험다보여’, ‘내보험찾아줌’ 사이트에서 조회하여 제공합니다.
해당 사이트에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정보를 제공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