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운전면허증 촬영 후 등록하려고 하면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와요.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운전면허증 촬영 후 등록하려고 하면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와요.
운전면허증에 표기된 정보가 정확하게 인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 확인 후, 운전면허증을 재촬영하거나 정보를 직접 수정해 주세요.
그래도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오면, LG U+고객센터 114(무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름: 실물 운전면허증의 이름과 LG U+에 가입된 이름이 동일해야 합니다.
 
- 운전면허번호: 구형, 신형에 따라 표기 형태가 다릅니다.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예시) 신형: 11-11-1111111-11, 구형: 지역명-22-333333-44

- 생년월일: 실제 정보와 일치하지 않으면 운전면허증을 다시 촬영하거나 직접 수정해 주세요.
 
- 발급일: 2014년 7월 이전 운전면허증 발급자 중 일부 사용자의 경우, 도로교통공단 정책으로 면허증 등록 화면에 발급일이 표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실물 운전면허증을 재발급받아 앱에 등록해야 합니다.
 
- 식별번호: 운전면허증의 위조 방지를 위해 기재된 일련번호로 숫자, 영문 혼합 5~6자리로 되어있습니다.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오면 알파벳 'O'와 숫자 '0'이 잘못 입력된 것은 아닌지 확인 후 수정해 주세요.
 
- 면허유형 및 적성검사기간: 운전면허증 촬영 후 도로교통공단에서 본인임을 확인하는 과정을 거쳐 도로교통공단에서 자동으로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임의로 수정할 수 없으며, 실물 운전면허증 정보와 다를 경우 LG U+ 고객센터 114(무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QR코드 및 바코드 유효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QR코드 및 바코드 유효시간은 30초입니다. 30초가 지나면 [새로고침(*아이콘)]을 눌러야 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등록한 정보를 삭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등록한 운전면허 정보만 삭제하거나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정보 삭제: 앱 실행 후 홈 화면에서 [신분증] → [삭제] → [삭제하기]
- 서비스 해지: 앱 실행 후 홈 화면에서 [전체] → [설정(*아이콘)] → [인증서비스 설정/해지] →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해지] → [확인]




유플러스 모바일 - [모션키] 휴대폰을 흔들기만 해도 로그인된다면 다른 사람도 나를 대신해 로그인할 수 있지 않나요?

사이트 로그인 요청 시 휴대폰으로 앱 푸시 알림을 보냅니다.
해당 알림을 선택하면 휴대폰 잠금을 해제해야 모션 인증 화면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따라서 휴대폰 잠금 비밀번호나 지문, 패턴을 알고 있는 휴대폰 사용자만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모션키] 앱을 반드시 설치해야 하나요?

사용자의 정보를 안전하게 보관하고,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앱을 설치해야 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모션키] 앱을 삭제하면 등록한 정보도 모두 삭제되나요?

 서비스를 해지하지 않으면 앱을 다시 설치하거나 기기 변경 후에도 등록한 정보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화면을 캡처해서 신분증 사본으로 제출할 수 있나요?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화면을 캡처할 수 없습니다.
또한 화면을 촬영한 사진은 신분증으로서의 효력을 갖지 않습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