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 [벨소리] 벨소리 구매할 때마다 오는 SMS 문자 무엇인가요?

유플러스 모바일 - [벨소리] 벨소리 구매할 때마다 오는 SMS 문자 무엇인가요?
정보료 고지에 대해 방통위 요청으로 벨소리 구매와 선물 시 과금 결제 안내 SMS가 발송됩니다.
 (SMS 발송금액은 부가세 포함 금액)
      
▶ 결제 SMS 내용 예
[LG U+]결제내역
 금액: 1,430원
 청구방법: 요금고지서
제공업체: LG U+

※ 벨/통화연결음 합산 2곡(월) 무료 제공되는 부가서비스 가입자의 무료 설정 시에도 결제 SMS가 발송되며,  약 20분 후 무료공제 처리완료 SMS가 추가로 발송됩니다.

-벨/통화연결음 합산 2곡(월) 무료 제공 부가서비스
 : LTE 음성/데이터 85, 다모아, 뮤직모아, 비디오포털모아, BOX모아, 게임모아, 스마트팩 등
-벨소리 1건(월) 무료 제공 부가서비스 : 스마트콤보, 틴3팩, 파워팩
    
[무료공제 처리완료 SMS 내용]
 [LG U+]구매하신 뮤직컨텐츠 1건에 대하여 무료 처리되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지니 뮤직 앱] U+ 뮤직 부가서비스를 이용 중입니다. 다른 폰에서 로그인하여 사용해도 데이터가 무료인가요?
부가서비스 가입 당시의 휴대폰 번호가 적용되어 있는 단말에서만 데이터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다른 폰에서 이용하실 경우, 별도 가입하신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요금이 과금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벨음모아] 통화연결음의 경우 60초음만 무료공제 되는 건가요?
뮤직벨링 앱, U+ 홈페이지, U+ LITE, 뮤직벨링 모바일웹에서 제공되는 60초음, 40초음 모두 무료과금됩니다.  
단, 월 벨/통화연결음 합산 2회만 무료 공제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소호링] U+고객센터에서 소호링서비스 가입할 수 없다고 하는데 왜그런가요?
첫번째는 현재 선납 요금제 사용, 일시정지 및 이용요금 미납 중일 경우가 있습니다.
두번째는 통화연결음, 자동응답 서비스 이용 중일 경우입니다.
 
위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정상적 가입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통화연결음과 자동응답 서비스 이용자일 경우 해당 서비스를 해지 하셔야만 소호링 서비스에 가입 가능하오니 이용 시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전화일 경우는 SSW(구회선), IMS(신회선)으로 되어있는지 LG U+ 고객센터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유플러스 모바일 - [뮤직벨링 앱] 와이파이로 어플 실행이 안됩니다. 자세히 알려주세요.
와이파이 접속 이용 시 발생하는 오류는 접속한 AP 혹은 단말 상태에 따라 접속이 원할하지 않아 발생합니다.

아래의 방법으로 실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와이파이 설정 및 3G/4G설정을 재확인 합니다.
2) 휴대폰 재부팅 후 접속합니다.
3) 뮤직벨링 앱을 삭제 후 재설치 합니다.(휴대폰>설정>어플리케이션 관리>뮤직벨링>삭제

   또는 업데이트 제거 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접속하여 뮤직벨링 재설치)
4) 최신버전의 펌웨어로 업데이트하는 것도 정상 이용에 큰 도움이 됩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