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 [U+콕] U+콕 상품은 U+멤버스 앱에서만 구매할 수 있나요?

유플러스 모바일 - [U+콕] U+콕 상품은 U+멤버스 앱에서만 구매할 수 있나요?
U+멤버스 앱은 물론 U+콕 멀티 문자메시지, U+콕 모바일 웹페이지(https://kok.uplus.co.kr)를 통해서도 U+콕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U+콕] U+콕 상품 구매 시 신용카드로 할부 결제할 수 있나요?

네, 신용카드로 할부 결제할 수 있습니다.
단, 무이자 할부 기간은 카드사에 따라 다르니 참고해 주세요.





유플러스 모바일 - [U+콕] U+콕 상품 구매 시 멤버십으로 할인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U+멤버십 등급이 VIP 이상이고 배송비를 제외한 상품 금액이 5만 원 이상인 경우,
3%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U+콕] U+콕에서 여러 개의 상품을 한 번에 결제한 다음 일부 상품만 부분 취소할 수 있나요?
멤버십 할인 적용 여부에 따라 달라집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 여러 개의 상품 한 번에 결제 시, 멤버십 할인 적용하지 않은 경우 : 부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여러 개의 상품 한 번에 결제 시, 멤버십 할인 적용한 경우 : 부분 취소할 수 없습니다.
    해당 결제를 모두 취소한 다음, 필요한 상품만 다시 결제해 주세요.





유플러스 모바일 - [U+콕] U+콕에서 여러 개의 상품을 한 번에 결제할 수 있나요?

네. 여러 개의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은 다음 한 번에 결제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U+콕] U+콕 상품 구매 시 멤버십 할인 금액 제한이 있나요?
네, 월한 달에 최대 10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멤버십 포인트가 할인 금액보다 적게 남아 있다면, 남은 포인트 만큼만 할인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U+콕] U+콕 쿠폰 할인과 멤버십 할인을 동시에 받을 수 있나요?
네, 동시에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쿠폰 할인 적용 전 구매 금액이 5만 원 이상이라면 상품할인 쿠폰과 주문할인 쿠폰을 적용한 후에도 U+멤버십 할인을 중복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U+콕] 쿠폰을 사용한 구매를 취소할 경우, 사용한 쿠폰은 어떻게 되나요?
전체 취소를 하면, 모든 쿠폰이 그대로 복구되며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부분 취소를 하면 상품할인 쿠폰만 다시 발급되고, 주문할인 쿠폰은 발급되지 않습니다.

고객이 따로 요청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처리되니 참고해 주세요.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