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 설치 후 첫 로그인 중 카카오계정 연동이 안된다는 안내문구가 나타나요.

유플러스 모바일 -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 설치 후 첫 로그인 중 카카오계정 연동이 안된다는 안내문구가 나타나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U+카카오내비] 스토어에서 원내비를 업데이트하고 싶은데 버튼명이 [업데이트]가 아니라 [열기] 로 표시되어 있어요. 어떻게 하나요?

먼저 휴대폰의 전원을 껐다 켜고, 다시 스토어를 실행해 주세요.
동일하게 [실행] 버튼만 표기된다면, 일단 [열기] 버튼을 누르세요.
U+카카오내비가 아닌 원내비가 실행된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채팅+] 그룹 채팅은 최대 몇 명이 참여할 수 있나요?

한 번에 최대 100명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받는사람추가] 버튼을 눌러 채팅 참여자를 추가할 수 있고, [대화 나가기] 버튼을 눌러 그룹 채팅방을 나올 수도 있습니다.
채팅방에서 나와도 대화 내용은 계속 확인할 수 있고, 삭제할 수도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금융사기방지] 휴대폰을 일시 정지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일시 정지 기간 동안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유료서비스 고객의 경우 이용요금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일시 정지를 해제하면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U+카카오내비] 길안내 음성이 들리지 않아요.
아래 안내에 따라 확인해 주세요.

휴대폰 음량이 음소거 또는 0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다른 앱이 켜져 있는지 확인한 후 꺼주세요. 일시적인 네트워크 장애일 수 있으니 휴대폰의 전원을 껐다 켜주세요.
확인 후에도 음성이 들리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U+카카오내비] 스토어에서 U+카카오내비 앱을 설치할 수 없어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 이용 중 발견한 문제점이나 불편 사항은 어디에 문의하나요?
앱 실행 후 [더보기] → [문의하기] → [채팅하기]를 누르면 카카오내비 담당자와 채팅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 앱을 눌러도 실행되지 않아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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