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 [U+모바일tv] 휴대폰 저장공간이 부족한데 콘텐츠를 외장하드에 저장할 수 있나요?
내장 메모리뿐만 아니라 외장 메모리에도 영상 콘텐츠(VOD)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에 외장 메모리 카드를 장착한 다음 아래 순서에 따라 콘텐츠를 저장해 주세요.
외장 메모리에 저장한 콘텐츠는 U+모바일tv 앱을 실행해야만 재생할 수 있습니다.
외장 메모리에 콘텐츠 저장하기
1. 휴대폰에 외장 메모리를 장착한 다음 U+모바일tv 앱을 실행해 주세요.
2. 앱 화면 오른쪽 위에 있는 사람 모양의 [마이메뉴] 아이콘을 누르세요.
3.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아이콘을 누르세요.
4. 파일 저장 위치를 외장 메모리로 변경한 다음 원하는 콘텐츠를 다운로드해 주세요.
유플러스 모바일 - [발신자번호강제표시] "발신자번호강제표시"와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서비스를 동시에 이용 중일때 "발신번호표시제한"으로 전화가 오면 어떻게 되나요?
"발신자번호강제표시"와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서비스를 동시에 이용 중인 고객에게 발신번호표시제한으로 통화 시도를 할 경우에는 전화가 차단되지 않고 발신자 번호 표시가 됩니다.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서비스 우선 적용)
유플러스 모바일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가입>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스포티파이 프리미엄은 전용 페이지에서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U+홈페이지 > 상품 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부가서비스 > 뮤직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 가입/해지 안내 > 서비스 가입하기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가입하러 가기'를 선택하면 가입 전용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가입> 무료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조건이 있나요?
- 무료체험 혜택은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신규가입 고객 대상으로 제공되는 혜택이며, 약관 및 조건이 적용됩니다.
(기존에 스포티파이 또는 다른 사업자를 통해 무료체험을 한 고객의 경우 무료체험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 고객님이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3개월 또는 6개월로 무료체험 혜택 기간이 달라집니다.
: 기본료 월 85,000원 이상의 5G/LTE 요금제 가입 고객은 6개월 무료체험 혜택을,
기본료 월 85,000원 미만의 5G/LTE 요금제 가입 고객은 3개월 무료체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U+홈페이지 > 상품 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부가서비스 > 뮤직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내용에서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가입> 서비스 가입을 할 수 없는 요금제나 부가서비스가 있나요?
웨어러블 요금제 등 일부 요금제 및 단말 가입자에게는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가입>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를 이용하고 있는데, 스포티파이 프리미엄도 이용할 수 있나요?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님도 스포티파이 프리미엄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내장 메모리뿐만 아니라 외장 메모리에도 영상 콘텐츠(VOD)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에 외장 메모리 카드를 장착한 다음 아래 순서에 따라 콘텐츠를 저장해 주세요.
외장 메모리에 저장한 콘텐츠는 U+모바일tv 앱을 실행해야만 재생할 수 있습니다.
외장 메모리에 콘텐츠 저장하기
1. 휴대폰에 외장 메모리를 장착한 다음 U+모바일tv 앱을 실행해 주세요.
2. 앱 화면 오른쪽 위에 있는 사람 모양의 [마이메뉴] 아이콘을 누르세요.
3.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아이콘을 누르세요.
4. 파일 저장 위치를 외장 메모리로 변경한 다음 원하는 콘텐츠를 다운로드해 주세요.
유플러스 모바일 - [발신자번호강제표시] "발신자번호강제표시"와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서비스를 동시에 이용 중일때 "발신번호표시제한"으로 전화가 오면 어떻게 되나요?
"발신자번호강제표시"와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서비스를 동시에 이용 중인 고객에게 발신번호표시제한으로 통화 시도를 할 경우에는 전화가 차단되지 않고 발신자 번호 표시가 됩니다.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서비스 우선 적용)
유플러스 모바일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가입>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스포티파이 프리미엄은 전용 페이지에서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U+홈페이지 > 상품 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부가서비스 > 뮤직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 가입/해지 안내 > 서비스 가입하기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가입하러 가기'를 선택하면 가입 전용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가입> 무료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조건이 있나요?
- 무료체험 혜택은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신규가입 고객 대상으로 제공되는 혜택이며, 약관 및 조건이 적용됩니다.
(기존에 스포티파이 또는 다른 사업자를 통해 무료체험을 한 고객의 경우 무료체험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 고객님이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3개월 또는 6개월로 무료체험 혜택 기간이 달라집니다.
: 기본료 월 85,000원 이상의 5G/LTE 요금제 가입 고객은 6개월 무료체험 혜택을,
기본료 월 85,000원 미만의 5G/LTE 요금제 가입 고객은 3개월 무료체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U+홈페이지 > 상품 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부가서비스 > 뮤직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내용에서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가입> 서비스 가입을 할 수 없는 요금제나 부가서비스가 있나요?
웨어러블 요금제 등 일부 요금제 및 단말 가입자에게는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가입>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를 이용하고 있는데, 스포티파이 프리미엄도 이용할 수 있나요?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님도 스포티파이 프리미엄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