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 [V컬러링 지니뮤직 플러스] V컬러링 가입자에게 전화할 경우 발신자 단말에서 영상 재생 시 발신자 데이터가 무료인가요?
발신자의 단말에서 통화연결 중에 재생되는 영상 데이터 통화료는 따로 부과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V컬러링 지니뮤직 플러스] V컬러링 가입자에게 전화할 경우, 휴대폰에서 영상 재생에 사용하는 데이터는 무료인가요?
데이터는 무료입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V컬러링 지니뮤직 플러스] 해외에서도 이용할 수 있나요?
V컬러링 지니뮤직 플러스는 국내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채팅+] 주고받을 수 있는 채팅 메시지의 글자수 또는 파일에 제한이 있나요?
글자 수와 파일에 제한이 있습니다.
한 번에 8,192byte 이하의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한글 기준 최대 2,730자입니다.
파일은 종류에 상관없이 300MB 이하의 용량을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이 안 됩니다.
아래와 같은 상태일때는 휴대폰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 명의자의 주민등록번호 앞 7자리와 온라인에 입력한 주민등록번호 앞 7자리가 불일치한 경우
- 현재 상태가 미납으로 인해 사용정지 또는 해지된 경우
- 현재 요금 체납 상태인 경우
- 법인 고객 또는 만 19세 미만 미성년고객인 경우
- 선불(PPS) 요금제 이용자인 경우
- 번호가 일시 정지 상태인 경우
- 듀얼넘버를 통해 결제를 시도하는 경우
- 휴대폰소액결제 차단등록이 되어 있는 경우
- 휴대폰이 분실 등록된 경우
- 휴대폰소액결제 대행사나 컨텐츠제공업체의 제한정책으로 인해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
- 1년 이상 휴대폰소액결제 미이용 고객으로, 결제사기 피해예방을 위해 자동차단 설정된 경우
- 휴대폰 가입 시, 휴대폰소액결제 이용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
- 착신전환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경우
유플러스 모바일 - [스팸차단] 114로 발송되는 문자차단이 가능한가요?
114로 발송되는 광고문자 및 안내사항은 고객님께서 광고 전송 동의를 하신 경우 발송이 됩니다.
따라서, 수신을 원치 않으실 경우 고객센터로 광고 전송 동의 해제를 요청하시면 됩니다.
※ 단 필수적으로 안내되어야 하는 내용에 대해서는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ex ) 서비스 변경 사항 통보, 긴급 장애 통보, 피해 예방 안내 등
유플러스 모바일 - [듀얼넘버] 가상번호는 일시 정지가 가능한가요?
가상번호로는 일시 정지가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원번호를 일시 정지하면, 이때 가상번호도 일시 정지가 됩니다.
가상번호로 통화 연결을 원치 않으시다면 가상번호로 수신되는 모든 통화에 대해 음성사서함으로 전환하실 수 있습니다.
※ 가상번호로 수신되는 통화를 음성사서함으로 바로 전환하는 방법
[서비스 신청 시] LGU+고객센터[통화] > 상담원에게 서비스 신청 > 원격제어 서비스 신청
[서비스 이용 시] 010-8400-8282 연결 > 가상번호 * 입력 > 비밀번호4자리 입력 > ARS 안내방송 절차에 따라 “음성사서함으로의 전환 선택
단, VoLTE 및 LTE-A 이용자일 경우 가상번호를 음성사서함으로 즉시 전환하는 기능이 미지원됩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발신자의 단말에서 통화연결 중에 재생되는 영상 데이터 통화료는 따로 부과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V컬러링 지니뮤직 플러스] V컬러링 가입자에게 전화할 경우, 휴대폰에서 영상 재생에 사용하는 데이터는 무료인가요?
데이터는 무료입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V컬러링 지니뮤직 플러스] 해외에서도 이용할 수 있나요?
V컬러링 지니뮤직 플러스는 국내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채팅+] 주고받을 수 있는 채팅 메시지의 글자수 또는 파일에 제한이 있나요?
글자 수와 파일에 제한이 있습니다.
한 번에 8,192byte 이하의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한글 기준 최대 2,730자입니다.
파일은 종류에 상관없이 300MB 이하의 용량을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이 안 됩니다.
아래와 같은 상태일때는 휴대폰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 명의자의 주민등록번호 앞 7자리와 온라인에 입력한 주민등록번호 앞 7자리가 불일치한 경우
- 현재 상태가 미납으로 인해 사용정지 또는 해지된 경우
- 현재 요금 체납 상태인 경우
- 법인 고객 또는 만 19세 미만 미성년고객인 경우
- 선불(PPS) 요금제 이용자인 경우
- 번호가 일시 정지 상태인 경우
- 듀얼넘버를 통해 결제를 시도하는 경우
- 휴대폰소액결제 차단등록이 되어 있는 경우
- 휴대폰이 분실 등록된 경우
- 휴대폰소액결제 대행사나 컨텐츠제공업체의 제한정책으로 인해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
- 1년 이상 휴대폰소액결제 미이용 고객으로, 결제사기 피해예방을 위해 자동차단 설정된 경우
- 휴대폰 가입 시, 휴대폰소액결제 이용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
- 착신전환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경우
유플러스 모바일 - [스팸차단] 114로 발송되는 문자차단이 가능한가요?
114로 발송되는 광고문자 및 안내사항은 고객님께서 광고 전송 동의를 하신 경우 발송이 됩니다.
따라서, 수신을 원치 않으실 경우 고객센터로 광고 전송 동의 해제를 요청하시면 됩니다.
※ 단 필수적으로 안내되어야 하는 내용에 대해서는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ex ) 서비스 변경 사항 통보, 긴급 장애 통보, 피해 예방 안내 등
유플러스 모바일 - [듀얼넘버] 가상번호는 일시 정지가 가능한가요?
가상번호로는 일시 정지가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원번호를 일시 정지하면, 이때 가상번호도 일시 정지가 됩니다.
가상번호로 통화 연결을 원치 않으시다면 가상번호로 수신되는 모든 통화에 대해 음성사서함으로 전환하실 수 있습니다.
※ 가상번호로 수신되는 통화를 음성사서함으로 바로 전환하는 방법
[서비스 신청 시] LGU+고객센터[통화] > 상담원에게 서비스 신청 > 원격제어 서비스 신청
[서비스 이용 시] 010-8400-8282 연결 > 가상번호 * 입력 > 비밀번호4자리 입력 > ARS 안내방송 절차에 따라 “음성사서함으로의 전환 선택
단, VoLTE 및 LTE-A 이용자일 경우 가상번호를 음성사서함으로 즉시 전환하는 기능이 미지원됩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