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 [오토콜] 서비스에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유플러스 모바일 - [오토콜] 서비스에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 방법 중 한 가지를 골라 가입할 수 있습니다.

• 오토콜 홈페이지 www.autocall.ai에 접속 후 [서비스 가입] 누르기 → 차량번호 등 가입에 필요한 정보 입력 후 [오토콜 유료 가입] 누르기
• 오토콜 대표번호 1566-5382(유료)로 전화 → 일반전화는 4번을 누르고, 스마트폰은 화면의 [오토콜 가입하기] 누르기 → 안내에 따라 가입
• 안드로이드 휴대폰의 경우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오토콜’ 앱 설치 후 실행 → [서비스 가입] → 가입에 필요한 정보 입력 후 [오토콜 유료가입] 누르기




유플러스 모바일 - [스마트피싱보호] 미성년자도 이용할 수 있나요?
만 15세 이상이면 가입이 가능합니다.
최근 사기 피해에 무관심한 미성년자들의 피해가 증가(청소년 고액알바, 몸캠피싱 등으로 범행에 가담하는 등)하고 있으며,
만 14세 이상(은행 계좌개설&인증서 발급 가능)은 금융거래가 가능한 나이로 금융자산 보호를 위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오토콜] 차량번호, 휴대폰 번호 등 운전자 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오토콜 홈페이지 www.autocall.ai 또는 앱의 [마이페이지]에서 사용자 인증 후 운전자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오토콜] 보이는 ARS로 운전자를 어떻게 호출하나요?
• 안드로이드 휴대폰으로 오토콜 대표번호로 전화를 걸면 보이는 ARS가 자동 실행됩니다.
  차량번호 입력 후 원하는 방법을 선택해 운전자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 아이폰으로 걸면 휴대폰으로 문자메시지가 전송됩니다.
  전화를 끊지 말고 문자메시지 내 인터넷 주소(URL)를 누르면 보이는 ARS가 자동 실행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오토콜] 운전자를 부르려면, 오토콜 앱을 설치해야 하나요?

아니요. 오토콜 대표번호인 1566-5382로 전화만 걸면 됩니다.
오토콜 앱은 서비스 가입자를 위한 것으로 차량번호, 휴대폰 번호 등을 변경할 때 사용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오토콜] 말하는 ARS로 운전자를 어떻게 호출하나요?
스마트폰이 아닌 휴대폰 또는 일반 전화기로 전화를 걸면 ARS음성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호출자가 직접 차량번호를 말하면 음성을 자동 인식합니다.
‘운전자 호출’ 또는 ‘운전자 통화 연결’ 중 원하는 방법을 선택하면 운전자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오토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기 종류는 어떤 것이 있나요?

음성 통화가 가능한 모든 휴대폰 및 전화기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보이는 ARS를 이용하려면, 음성 통화가 가능한 스마트폰이어야 합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