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 [맘대로 폰교체 / 맘대로 폰교체 플러스] 교체 휴대폰을 받으면 기기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유플러스 모바일 - [맘대로 폰교체 / 맘대로 폰교체 플러스] 교체 휴대폰을 받으면 기기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교체 받으신 휴대폰은 다른 휴대폰 번호 및 일반 영업점에서 기기변경 하여 사용이 불가합니다.
교체는 맘대로 폰교체 고객센터 (154-6622)에서 기기변경을 하셔야 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맘대로 폰교체 / 맘대로 폰교체 플러스] 맘대로 폰교체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국내 최초로 서비스 가입 기간 내 원하면 언제든지 고객님이 원하시는 장소로 직접 방문하여 기기를 교체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반납 교체 횟수는 2년 동안 2회입니다. '맘대로 폰교체'는 반납 교체 2회 / '맘대로 폰교체 플러스'는 반납 교체 2회 or 반납 교체 1회 + 반납하지 않는 교체 1회 중 선택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맘대로 폰교체 / 맘대로 폰교체 플러스] 교체하는 기기는 새 기기인가요?

제공하는 기기는 최상급 휴대폰 (품질 보증이 추가된 새폰급) 으로 제공되며, 본래의 포장 및 부속품 없이 제공됩니다.
단, 기기 자체 결함으로 고장 나면, 교체일로부터 6개월 이내 다시 교체해 드립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맘대로 폰교체 / 맘대로 폰교체 플러스] 가입할 수 있는 기기 모델이 정해져 있나요?
LG유플러스에서 구매하거나 개통한 스마트폰, 스마트워치, 태블릿은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Z플립도 출고가에 따라 기존 상품에 가입 가능하며, 갤럭시 폴드는 전용 상품이 있습니다.
가입 가능 기간
 - 스마트폰, 태블릿, 스마트패드: 개통 당일 ~ 365일
 - 스마트워치: 개통 당일 ~ 60일
매장 디스플레이 후 재활용 등의 기기(데모)는 가입할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맘대로 폰교체 / 맘대로 폰교체 플러스] 서비스 가입 및 문의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서비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LG U+와 제휴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Bolttech Korea 에 문의해 주시면 보다 상세한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맘대로 폰교체 홈페이지 : https://uplus.bolttech.kr/
   * 맘대로 폰교체 고객센터 : 1544-6644 (유료)



유플러스 모바일 - [맘대로 폰교체 / 맘대로 폰교체 플러스] '휴대폰 분실 파손 보험' 또는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과 어떤 차이가 있나요?
분실/파손 등 사고가 발생하지 않아도 교체 신청이 가능하며, 일정 기간 사용 후 기기를 반납해야 보상받을 수 있는
다른 상품과는 달리, ‘맘대로 폰교체’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면 서비스 가입 기간 내 언제든지 교체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맘대로 폰교체 / 맘대로 폰교체 플러스]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서비스에 가입하려는 기기 가입 시점의 출고가격 (정상가)에 따라 이용 요금이 달라집니다.
교체 시 교체수수료가 발생하며, 자세한 내용은 '맘대로 폰교체' 상세 페이지의 요금 안내를 확인해 주세요.




유플러스 모바일 - [맘대로 폰교체 / 맘대로 폰교체 플러스] 교체할 때 비용이 발생하나요?

가입 시점 출고가의 12% 또는 50,000원 중 큰 금액으로 교체 신청 즉시 납부해야 합니다.
             
맘대로 폰교체 플러스
1) 가입하신 휴대폰 반납 교체 시, 가입 시점 출고가의 12% 또는 최소 50,000원 중 큰 금액으로 교체 신청 즉시 납부해야 합니다.
2) 가입하신 휴대폰을 반납하지 않는 교체 시, 가입 시점 출고가의 25% 또는 100,000원 중 큰 금액으로 교체 신청 즉시 납부해야 합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