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 [번호변경안내(무료)] 만료 전 안내 문자메시지 발송이 되나요?

유플러스 모바일 - [번호변경안내(무료)] 만료 전 안내 문자메시지 발송이 되나요?
서비스 만료 3일 전, 1일 전에 서비스 해지에 대한 안내 문자메시지가 고객님께 발송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로그인플러스] 미성년자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미성년자는 가입 불가하며 만 18세 이상 가입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번호변경안내(무료)] 영상통화도 변경된 번호로 연결해주나요?
영상통화에 대해서는 번호변경안내 서비스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연결이 가능한 경우는 음성전화와 문자메시지(단문메시지, 멀티메시지)입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번호변경안내(유료)] 서비스 이용료는 어떻게 되나요?
무료로 1년 제공되며, 이후 번호변경안내(유료)로 신청 기간 내 가입 시 서비스 지속 이용 가능합니다.
(단, 이전 번호가 01X 인 경우 무료서비스 재가입 가능)




유플러스 모바일 - [번호변경안내(유료)] 영상통화도 변경된 번호로 연결해주나요?
영상통화에 대해서는 번호변경안내 서비스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연결이 가능한 경우는 음성전화와 문자메시지(단문메시지, 멀티메시지)입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LTE 데이터쉐어링] 데이터쉐어링 결합 해제 시, 쉐어링 전용 단말기 또한 자동으로 해지되나요?
쉐어링 결합 해제 시 쉐어링 전용 단말은 태블릿/스마트기기500MB 요금제로 자동 변경된 후 일시정지 됩니다.

일시정지 기본료는 부과되지 않으며, 데이터 전용 단말기 회선 해지를 원하실 경우 별도로 해지 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서비스 해지 후 1개월간은 재가입이 불가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지 않았는데 한도초과가 되었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는 주민번호 기준으로 이용한도가 부여됩니다.
고객님 명의로 개통되어 있는 휴대폰이 2개 이상이라면 다른 휴대폰 번호로 이용 내역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이용내역 확인 방법>
 - U+멤버스 App : MyPage → 소액결제 이용내역
 - 홈페이지 : 홈 → 내정보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 휴대폰소액결제 → 이용내역 조회
 - 고객센터 App : 메인화면 상단 '≡' → 소액결제 → 사용내역조회

※ 휴대폰소액결제 이용내역은 휴대폰 번호별로 각각 조회 가능합니다.
   
 ▶ 소액결제 이용 내역 확인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biz/tlsb/chrg/hpss/RetrieveMyChrgHpssUsInq.hpi
  → 고객센터 App : http://cv.uplus.kr/116.html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