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 [데이터 주고받기] 결합되어있는 가족에게 매달 자동으로 데이터를 줄 수 있나요?

유플러스 모바일 - [데이터 주고받기] 결합되어있는 가족에게 매달 자동으로 데이터를 줄 수 있나요?
결합되어 있는 가족 중 신청하신 가족에게 매월 1일에 데이터가 자동으로 지급됩니다.

데이터를 주는 고객과 데이터를 받는 고객은 ‘한방에yo, 한방에home1, 한방에home2, U+가족무한사랑(무선결합), U+가족무한사랑(유무선결합)’
결합 상품 중 하나는 결합 되어 있어야 하며, ‘데이터 주고받기’ 를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에도 가입하셔야 합니다.

데이터를 줄 휴대폰번호는 2개까지 등록 가능하며, 동일한 휴대폰 번호로 2번 등록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에서 데이터 자동 주기 신청하기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




유플러스 모바일 - [채팅+] 듀얼넘버 부가서비스 가입자도 채팅+를 이용할 수 있나요?
채팅+와 듀얼넘버 부가서비스는 동시에 이용할 수 없습니다.
채팅+를 이용하려면 듀얼넘버 부가서비스를 해지해 주세요.





유플러스 모바일 - [채팅+] 스팸메시지 발송제한 정책에 따라 문자메시지를 하루 500건 이상 보낼 수 없게 되어 있는데, 채팅+ 발송건수도 여기에 포함되나요?
문자메시지와 채팅메시지를 포함해 하루에 500건까지만 보낼 수 있습니다.
501건 이상을 보내는 경우 3일 동안 문자메시지를 보낼 수 없으니 유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모바일 - [U+카카오내비] 기기는 SKT, KT지만, LG유플러스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카드를 사용중인 고객도 앱을 이용할 수 있나요?

앱 이용 가능합니다.
스토어에서 U+카카오내비 검색 후 설치하세요.




유플러스 모바일 - [채팅+] 상대방이 채팅메시지를 읽었는지 확인할 수 있나요?

일대일 및 그룹 채팅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가 보낸 메시지 옆에 숫자가 나타나며, 상대방이 읽으면 사라집니다.
그룹 채팅의 경우 나를 제외한 인원수로 나타나며, 다른 사람이 보낸 메시지에 대해서는 읽음 여부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금융사기방지]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무료 및 유료 서비스 해지는 PASS 앱에서 가능합니다.
PASS 앱 실행 후 화면 아래 [메뉴] →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 금융사기방지] → [PASS 금융사기방지 해지]를 누르세요.



유플러스 모바일 - [U+카카오내비] 알뜰폰 고객도 이용할 수 있나요?


U+ 알뜰폰 고객님도 앱을 이용할 수 있으며, 데이터 이용요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