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 [원넘버_공통] 휴대폰과 워치 명의자가 달라도 원넘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원넘버 서비스는 같은 명의자의 기기로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예시: 개인-개인, 개인사업자-개인사업자, 법인-법인)
유플러스 모바일 - [PASS스탁] 유료회원 가입하면, 어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PASS’ 앱에서 아래 4가지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투자전략 - 투자성향을 바탕으로 로보어드바이저가 분석한 주간 및 월간 포트폴리오 업데이트
2. 가치분석 - 유망 업종 및 기업의 가치를 분석한 리포트
3. IPO – 신규상장 기업 분석 리포트
4. 핫뉴스 – 증권사 추천주 및 다양한 주식 종목 분석 리포트 (무료회원도 이용 가능)
유플러스 모바일 - [원넘버_애플워치] 원넘버 수신방법을 변경할 수 있나요?
원넘버 수신방법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애플워치는 ‘휴대폰 및 워치’ 동시 수신방법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원넘버_삼성 및 LG워치] 삼성 갤럭시 워치와 기어 S3을 사용하고 있는데, 워치로 전화가 오지 않아요.
연결한 휴대폰이 아이폰인 경우 수신방법을 ‘워치’로 설정한 상태에서 블루투스로 연결했다면 전화를 받을 수 없습니다.
아래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해 따라 해 주세요.
1. 블루투스로 연결한 상태에서도 휴대폰에서 수신방법을 변경할 수 있으니, 수신 방법을 ‘휴대폰’ 또는 ‘휴대폰 및 워치’로 변경해 주세요.
2. 워치의 [설정] → [연결] → [모바일 네트워크]에서 ‘항상 허용’으로 설정을 변경하면, 블루투스로 연결해도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단, 배터리 소모가 빨라집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원넘버_삼성 및 LG워치] 워치에서 카카오톡 메시지를 이용할 수 있나요?
원넘버는 전화와 문자메시지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메시지는 ‘갤럭시 웨어러블 앱’을 통해 연결 상태를 원격 연결로 설정하면 받을 수 있으나, 실시간으로 확인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웨어러블 앱 및 원격 연결 설정 관련 문의는 갤럭시 웨어러블 앱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PASS부동산지키미] 유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무료서비스만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서비스도 해지하고 싶은 경우 PASS 앱 실행 후
[메뉴] →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U+부동산지키미] → [PASS부동산지키미(유료)해지]를 눌러주세요.
유플러스 모바일 - [PASS스탁]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PASS’ 앱을 설치하여 무료 회원가입 할 수 있습니다.
이후 유료회원으로 변경하면 더 많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원넘버_삼성 및 LG워치] 휴대폰 및 워치 두 기기 모두로 수신하는 것으로 설정하려고 하는데, ‘휴대폰 및 워치’ 항목이 선택항목에서 보이지 않아요.
휴대폰 종류에 따라 수신설정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휴대폰 및 워치’ 동시 수신은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에 이용할 수 없습니다.
- 2013년 7월 이전에 출시한 구형 휴대폰 및 CDMA-LTE음성통화를 모두 지원하는 일부 휴대폰을 사용하는 경우
- 고객이 보유한 휴대폰에 유심(가입자정보저장)카드만 구매하여 개통한 경우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원넘버 서비스는 같은 명의자의 기기로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예시: 개인-개인, 개인사업자-개인사업자, 법인-법인)
유플러스 모바일 - [PASS스탁] 유료회원 가입하면, 어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PASS’ 앱에서 아래 4가지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투자전략 - 투자성향을 바탕으로 로보어드바이저가 분석한 주간 및 월간 포트폴리오 업데이트
2. 가치분석 - 유망 업종 및 기업의 가치를 분석한 리포트
3. IPO – 신규상장 기업 분석 리포트
4. 핫뉴스 – 증권사 추천주 및 다양한 주식 종목 분석 리포트 (무료회원도 이용 가능)
유플러스 모바일 - [원넘버_애플워치] 원넘버 수신방법을 변경할 수 있나요?
원넘버 수신방법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애플워치는 ‘휴대폰 및 워치’ 동시 수신방법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원넘버_삼성 및 LG워치] 삼성 갤럭시 워치와 기어 S3을 사용하고 있는데, 워치로 전화가 오지 않아요.
연결한 휴대폰이 아이폰인 경우 수신방법을 ‘워치’로 설정한 상태에서 블루투스로 연결했다면 전화를 받을 수 없습니다.
아래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해 따라 해 주세요.
1. 블루투스로 연결한 상태에서도 휴대폰에서 수신방법을 변경할 수 있으니, 수신 방법을 ‘휴대폰’ 또는 ‘휴대폰 및 워치’로 변경해 주세요.
2. 워치의 [설정] → [연결] → [모바일 네트워크]에서 ‘항상 허용’으로 설정을 변경하면, 블루투스로 연결해도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단, 배터리 소모가 빨라집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원넘버_삼성 및 LG워치] 워치에서 카카오톡 메시지를 이용할 수 있나요?
원넘버는 전화와 문자메시지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메시지는 ‘갤럭시 웨어러블 앱’을 통해 연결 상태를 원격 연결로 설정하면 받을 수 있으나, 실시간으로 확인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웨어러블 앱 및 원격 연결 설정 관련 문의는 갤럭시 웨어러블 앱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PASS부동산지키미] 유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무료서비스만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서비스도 해지하고 싶은 경우 PASS 앱 실행 후
[메뉴] →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U+부동산지키미] → [PASS부동산지키미(유료)해지]를 눌러주세요.
유플러스 모바일 - [PASS스탁]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PASS’ 앱을 설치하여 무료 회원가입 할 수 있습니다.
이후 유료회원으로 변경하면 더 많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원넘버_삼성 및 LG워치] 휴대폰 및 워치 두 기기 모두로 수신하는 것으로 설정하려고 하는데, ‘휴대폰 및 워치’ 항목이 선택항목에서 보이지 않아요.
휴대폰 종류에 따라 수신설정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휴대폰 및 워치’ 동시 수신은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에 이용할 수 없습니다.
- 2013년 7월 이전에 출시한 구형 휴대폰 및 CDMA-LTE음성통화를 모두 지원하는 일부 휴대폰을 사용하는 경우
- 고객이 보유한 휴대폰에 유심(가입자정보저장)카드만 구매하여 개통한 경우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