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 [인사말 통화연결음] 시간대음, 발신번호별음 수정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발신번호, 시간대음의 시간대 수정은 가능하나,
이미 설정된 옵션에 새로운 인사말 통화연결음을 설정하실 때는 이전 설정되었던 인사말 통화연결음은 삭제되오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LG U+ 홈페이지(PC)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인사말 통화연결음 → [이용하기] → 인사말 통화연결음 → 보관함 → 인사말 통화연결음 → 내설정보기 → 수정
유플러스 모바일 - [소호링] 소호링 서비스 신청할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소호링 서비스는 LG U+ 홈페이지 및 대리점,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 소호링 가입 방법
- LG U+ 대리점(영업점)
- LG U+ 홈페이지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소호링 → [서비스 가입]
유플러스 모바일 - [벨음세곡]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아래와 같이 해지할 수 있습니다.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 LG U+ 홈페이지 로그인 후,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벨음세곡] → [해지하기]
- LG U+ 홈페이지 로그인 후, [내 정보관리] →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 [부가서비스 변경] → [사용 중인 부가서비스] → 벨음세곡 오른쪽의 [해지] → [해지하기]
•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으로 전화해 상담사에게 해지 신청하기
• 매장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에서 해지하기
• U+뮤직벨링 앱
U+뮤직벨링 앱 실행 후, [이용권] → [벨음세곡] → [해지하기]
유플러스 모바일 - [소호링] 일정기간 동안 일시적으로 이용중지 할 수 있나요?
소호링 서비스는 일정기간 동안 이용중지 하실 수 없습니다.
단, 일정기간 소호링 홍보멘트를 원하시지 않으실 경우 가입 시 제공 되는 기본음으로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① LG U+ 고객센터 연결
② 뮤직벨링 앱 : 뮤직벨링 앱 → MY뮤직 → 통화연결음 → 통화연결음 에티켓 설정 → 통화연결음설정 OFF
③ 모바일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musicbellring.com) 접속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좌측)사이드메뉴 → 통화연결음/인사말 사용 설정 → 통화연결음 사용 OFF
유플러스 모바일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해지>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U+홈페이지, U+고객센터 앱, U+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서비스를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을 해지하면 바로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유료로 이용할 경우에는 사용 일수만큼만 금액이 청구됩니다.
① U+ 홈페이지/고객센터 앱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해지 버튼
② U+ 고객센터 상담사 :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발신번호, 시간대음의 시간대 수정은 가능하나,
이미 설정된 옵션에 새로운 인사말 통화연결음을 설정하실 때는 이전 설정되었던 인사말 통화연결음은 삭제되오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LG U+ 홈페이지(PC)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인사말 통화연결음 → [이용하기] → 인사말 통화연결음 → 보관함 → 인사말 통화연결음 → 내설정보기 → 수정
유플러스 모바일 - [소호링] 소호링 서비스 신청할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소호링 서비스는 LG U+ 홈페이지 및 대리점,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 소호링 가입 방법
- LG U+ 대리점(영업점)
- LG U+ 홈페이지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소호링 → [서비스 가입]
유플러스 모바일 - [벨음세곡]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아래와 같이 해지할 수 있습니다.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 LG U+ 홈페이지 로그인 후,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벨음세곡] → [해지하기]
- LG U+ 홈페이지 로그인 후, [내 정보관리] →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 [부가서비스 변경] → [사용 중인 부가서비스] → 벨음세곡 오른쪽의 [해지] → [해지하기]
•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으로 전화해 상담사에게 해지 신청하기
• 매장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에서 해지하기
• U+뮤직벨링 앱
U+뮤직벨링 앱 실행 후, [이용권] → [벨음세곡] → [해지하기]
유플러스 모바일 - [소호링] 일정기간 동안 일시적으로 이용중지 할 수 있나요?
소호링 서비스는 일정기간 동안 이용중지 하실 수 없습니다.
단, 일정기간 소호링 홍보멘트를 원하시지 않으실 경우 가입 시 제공 되는 기본음으로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① LG U+ 고객센터 연결
② 뮤직벨링 앱 : 뮤직벨링 앱 → MY뮤직 → 통화연결음 → 통화연결음 에티켓 설정 → 통화연결음설정 OFF
③ 모바일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musicbellring.com) 접속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좌측)사이드메뉴 → 통화연결음/인사말 사용 설정 → 통화연결음 사용 OFF
유플러스 모바일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해지>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U+홈페이지, U+고객센터 앱, U+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서비스를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을 해지하면 바로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유료로 이용할 경우에는 사용 일수만큼만 금액이 청구됩니다.
① U+ 홈페이지/고객센터 앱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해지 버튼
② U+ 고객센터 상담사 :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