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 [휴대폰분실보호]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유플러스 모바일 - [휴대폰분실보호]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휴대폰분실보호’ 앱 설치 후 화면 안내에 따라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휴대폰분실보호] 잠금화면 분실 메시지는 무엇인가요?
잠금 모드를 실행했을 때 분실 휴대폰 잠금 화면에 표시되는 메시지입니다.
전화번호 등을 미리 등록해두면 휴대폰을 습득한 사람에게 더 빨리 연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잠금메시지는 변경할 때마다 실시간으로 분실 휴대폰 화면에 적용되며, 음성으로 읽어 휴대폰을 습득한 사람에게 전달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휴대폰분실보호] 휴대폰을 찾았어요. 잠금모드는 어떻게 해제 하나요?
휴대폰분실보호 홈페이지 ‘잠금모드’ 메뉴에서 [잠금해제]를 누르세요.
앱 가입 시 설정한 PIN번호를 입력하면 잠금모드가 해제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휴대폰분실보호] 잠금모드가 무엇인가요?
휴대폰을 습득한 사람이 휴대폰을 사용할 수 없도록 원격으로 잠금 설정을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휴대폰분실보호]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부가세 포함 월 2,200원으로 휴대폰 통신료와 함께 청구됩니다.
월 중간에 가입 및 해지하는 경우 사용일 수만큼 요금을 계산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휴대폰분실보호] 접근 권한 설정을 꼭 해야 하나요?

서비스 주요 기능인 카메라 원격 실행, 마이크를 통한 음성 전달, 데이터 백업, 사이렌 울리기 등을 이용할 때 접근 권한 설정이 꼭 필요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휴대폰분실보호] 미성년자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만 15세 이상 LG유플러스 고객이라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휴대폰분실보호]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안드로이드 7.0버전 이상 휴대폰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iOS)용 서비스는 추후 제공할 예정입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휴대폰분실보호] 잠금모드는 어떻게 실행하나요?

아래 두 가지 상황에서 실행됩니다.
     
1) 휴대폰 전원을 끌 때 PIN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
휴대폰 전원을 끄려면 본인 확인을 위해 PIN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이때 정확한 PIN번호를 입력하지 못하면 본인이 아닌 다른 누군가가 휴대폰을 강제 종료한다고 판단하여 잠금모드가 실행됩니다.
    
2) ‘휴대폰분실보호’ 웹사이트에서 직접 잠금모드를 실행한 경우
휴대폰 분실 후 휴대폰분실보호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원격제어]를 누르면 원격제어 웹사이트 로그인 화면이 나옵니다.
휴대폰 번호와 PIN번호를 입력한 후 로그인하면 잠금모드가 자동 실행됩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