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 [아이돌플러스] 아이돌플러스에서는 아이돌만 콘텐츠 제공이 되는 것인지요?
아이돌 그룹 외에도 솔로 가수 및 다양한 아티스트 영상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이 경우 ‘멤버별 영상’은 아티스트의 전신과 상반신으로 나뉘어 최대 2개 화면으로 분할 제공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아이돌플러스] 구매내역에 구매한 콘텐츠가 보이지 않아요
시청 유효기간이 만료된 콘텐츠의 경우, 구매 내역에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 기재하여 접수해주시면 빠르게 확인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 아이돌플러스 1:1문의 이메일 (idolplus.help@gmail.com) 로 문의 접수
- 메일 필수 기재 정보 :
고객ID /고객명 / 휴대폰번호 / 이용채널(WEB,APP) / 연락받을 이메일주소 / 요청사항, 증상
유플러스 모바일 - [아이돌플러스] 유료 상품은 무엇인가요?
아이돌플러스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무료로 제공되지만 일부 ‘콘텐츠’ 및 ‘서비스’의 경우 유료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아이돌플러스에서 유료로 구매할 수 있는 각종 상품(특정 콘텐츠에 대한 라이브 중계 시청권 및 VOD 시청권, 다운로드 권, 물품 등) 및 여러 상품을 패키지로 만든 상품을 의미합니다.
유료 상품 중 콘텐츠에는 공연 및 콘서트 실황을 생중계하는 ‘라이브 방송’ 및 실황 이후 편집을 통해
VoD로 제공하는 ‘VOD 방송 서비스’(이하 ‘VOD’), 다운로드 형태로 제공하는 ‘다운로드’가 있습니다.
유료 상품 중 콘텐츠 외에 아티스트와 공연, 콘서트와 관련 있는 물품(사진, 앨범, 응원용품, 기념품 등)이 있으며, 단독으로 판매되거나 콘텐츠 상품과 함께 판매될 수 있습니다.
‘콘텐츠’ 유료 상품의 경우 이용 가능한 기간이 명시되며, 이용 기간 외에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유료 상품’의 구입 전에 ‘유료 상품’의 거래(구입)조건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실수나 착오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내용을 적절한 방법으로 약관 및 유료 상품 구매 서비스 내에서 고지하고 있사오니 확인 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① 판매자의 상호, 대표자의 성명·주소 및 전화번호 등
② ‘유료 상품’의 종류 및 가격, 이용 방법, 이용 시기, 이용조건 등 구체적 내용
③ 구매취소의 기한·행사 방법 및 효과, 환불 등에 관한 사항
④ 소비자의 피해보상, 불만 처리 및 분쟁 처리에 관한 사항
유플러스 모바일 - [아이돌플러스] 아이돌플러스는 어디서 이용할 수 있나요? PC나 TV로도 볼 수 있나요?
아이돌플러스 서비스는 모바일APP과 모바일WEB, PC, TV에서도 언제나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APP 이용 방법 (국내 전용/대한민국 만 지원)
Android: googleplay> idolplus APP 설치
iOS : APPstore> idolplus APP 설치
(모바일 Android 5.0 이상, iOS 버전 10.0 이상)
▶PC /모바일 WEB브라우저 이용 방법 (전 세계 지원)
인터넷 창에서 https://www.idolplus.com 접속 후 이용
Chrom 및 Edge브라우저(Windows 10 이상), Safari브라우저(Mac OS 10.10 이상)
▶"U+tv" 이용 방법
U+tv 리모콘에서 [메뉴] 버튼 선택>TV 화면에서 [TV] APP 선택>[아이돌플러스] APP 선택
※이용 가능한 상품 : U+tv UHD2, U+tv UHD3
▶"U+모바일TV" APP 이용 방법
U+tv와 연결하여 TV로 크게 보기 혹은 미러캐스트를 이용하시어 보다 큰 화면에서 생동감 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안정적인 감상을 위해서는 인터넷 속도 15Mbps 이상의 환경에서 접속이 필요합니다.
공용네트워크에서는 15Mbps 이상이더라도 접속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며, 밀집 지역에선 네트워크 속도가 느려질 수 있으니 안정적인 지역에서 감상을 추천 드립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아이돌 그룹 외에도 솔로 가수 및 다양한 아티스트 영상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이 경우 ‘멤버별 영상’은 아티스트의 전신과 상반신으로 나뉘어 최대 2개 화면으로 분할 제공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아이돌플러스] 구매내역에 구매한 콘텐츠가 보이지 않아요
시청 유효기간이 만료된 콘텐츠의 경우, 구매 내역에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 기재하여 접수해주시면 빠르게 확인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 아이돌플러스 1:1문의 이메일 (idolplus.help@gmail.com) 로 문의 접수
- 메일 필수 기재 정보 :
고객ID /고객명 / 휴대폰번호 / 이용채널(WEB,APP) / 연락받을 이메일주소 / 요청사항, 증상
유플러스 모바일 - [아이돌플러스] 유료 상품은 무엇인가요?
아이돌플러스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무료로 제공되지만 일부 ‘콘텐츠’ 및 ‘서비스’의 경우 유료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아이돌플러스에서 유료로 구매할 수 있는 각종 상품(특정 콘텐츠에 대한 라이브 중계 시청권 및 VOD 시청권, 다운로드 권, 물품 등) 및 여러 상품을 패키지로 만든 상품을 의미합니다.
유료 상품 중 콘텐츠에는 공연 및 콘서트 실황을 생중계하는 ‘라이브 방송’ 및 실황 이후 편집을 통해
VoD로 제공하는 ‘VOD 방송 서비스’(이하 ‘VOD’), 다운로드 형태로 제공하는 ‘다운로드’가 있습니다.
유료 상품 중 콘텐츠 외에 아티스트와 공연, 콘서트와 관련 있는 물품(사진, 앨범, 응원용품, 기념품 등)이 있으며, 단독으로 판매되거나 콘텐츠 상품과 함께 판매될 수 있습니다.
‘콘텐츠’ 유료 상품의 경우 이용 가능한 기간이 명시되며, 이용 기간 외에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유료 상품’의 구입 전에 ‘유료 상품’의 거래(구입)조건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실수나 착오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내용을 적절한 방법으로 약관 및 유료 상품 구매 서비스 내에서 고지하고 있사오니 확인 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① 판매자의 상호, 대표자의 성명·주소 및 전화번호 등
② ‘유료 상품’의 종류 및 가격, 이용 방법, 이용 시기, 이용조건 등 구체적 내용
③ 구매취소의 기한·행사 방법 및 효과, 환불 등에 관한 사항
④ 소비자의 피해보상, 불만 처리 및 분쟁 처리에 관한 사항
유플러스 모바일 - [아이돌플러스] 아이돌플러스는 어디서 이용할 수 있나요? PC나 TV로도 볼 수 있나요?
아이돌플러스 서비스는 모바일APP과 모바일WEB, PC, TV에서도 언제나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APP 이용 방법 (국내 전용/대한민국 만 지원)
Android: googleplay> idolplus APP 설치
iOS : APPstore> idolplus APP 설치
(모바일 Android 5.0 이상, iOS 버전 10.0 이상)
▶PC /모바일 WEB브라우저 이용 방법 (전 세계 지원)
인터넷 창에서 https://www.idolplus.com 접속 후 이용
Chrom 및 Edge브라우저(Windows 10 이상), Safari브라우저(Mac OS 10.10 이상)
▶"U+tv" 이용 방법
U+tv 리모콘에서 [메뉴] 버튼 선택>TV 화면에서 [TV] APP 선택>[아이돌플러스] APP 선택
※이용 가능한 상품 : U+tv UHD2, U+tv UHD3
▶"U+모바일TV" APP 이용 방법
U+tv와 연결하여 TV로 크게 보기 혹은 미러캐스트를 이용하시어 보다 큰 화면에서 생동감 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안정적인 감상을 위해서는 인터넷 속도 15Mbps 이상의 환경에서 접속이 필요합니다.
공용네트워크에서는 15Mbps 이상이더라도 접속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며, 밀집 지역에선 네트워크 속도가 느려질 수 있으니 안정적인 지역에서 감상을 추천 드립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