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부가서비스를 해지하지 않고, 일시적으로 안내 메시지가 나오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

유플러스 모바일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부가서비스를 해지하지 않고, 일시적으로 안내 메시지가 나오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통화연결음 기능을 끄면 신호음만 들리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기능을 다시 켜면 기본음으로 설정한 안내메시지가 다시 나옵니다.
        
1. 스마트폰 사용자 (안드로이드 2.2이상) : 통화도우미 앱 다운로드
   - 통화도우미 앱 → 통화연결음 에티켓 ON/OFF ON 설정
   - 통화도우미 앱 → 통화연결음 에티켓 ON/OFF OFF 설정
   ※통화도우미 ON/OFF 설정방법 > 통화연결음ON/OFF오류 메뉴에서 자세한 설명 및 설정방법 확인 가능합니다.
        
2. LG U+홈페이지 접속 가능 고객
  - LG U+홈페이지(PC)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통화연결음 → 상단[이용하기] → 통화연결음 설정 ON
  - LG U+홈페이지(PC)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통화연결음 → 상단[이용하기] → 통화연결음 설정 OFF
        
3. 뮤직벨링 앱 접속 가능 고객
  - 뮤직벨링 앱 → MY 뮤직> 통화연결음 → 통화연결음 에티켓 설정 → 통화연결음 설정 OFF
  - 뮤직벨링 앱 → MY 뮤직> 통화연결음 → 통화연결음 에티켓 설정 → 통화연결음 설정 ON
         
4.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접속 가능 고객
 (안드로이드 OS 4.4 (킷캣)이상 / IOS 9.0이상 최적화)
  -뮤직벨링 모바일웹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MY메뉴 → 통화연결음/인사말 사용 설정 → 통화연결음 사용 OFF 설정
  -뮤직벨링 모바일웹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MY메뉴 → 통화연결음/인사말 사용 설정 → 통화연결음 사용 ON 설정
          
※ 아이폰 사용 고객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뮤직벨링 모바일 웹사이트에서만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웹사이트는 안드로이드 4.4 이상, 애플(iOS) 9.0이상 버전의 휴대폰에서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뮤직벨링 앱] MP3를 다운받았는데 1분밖에 재생이 되지 않아요.

뮤직벨링의 MY뮤직>MP3>다운로드 보관함에서는 미리듣기(1분)만 제공됩니다.
다운받은 MP3 감상을 위해서는 음악, 뮤직플레이어 등 음악재생 앱을 통해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벨음세곡]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아래와 같이 가입할 수 있습니다.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접속 후,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벨음세곡] →  [서비스 가입]  
      
•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으로 전화해 상담사에게 가입 신청하기
      
• 매장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에서 신청하기
     
• U+뮤직벨링 앱
U+뮤직벨링 앱 실행 후, [이용권] → [벨음세곡] → [가입하기]





유플러스 모바일 - [소호링] 내가 설정한 소호링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고객님의 현재 송출되고 있는 소호링을 확인 가능합니다.
LG U+ 홈페이지(PC)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 [이용하기] → 보관함 → 내 설정보기




유플러스 모바일 - [벨음세곡] U+뮤직벨링 앱에서 '벨&음'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나요?
'벨&음'은 통화연결음과 벨소리를 한 번에 설정하는 서비스로, 통화연결음 1건, 벨소리 1건 총 2건을 사용하게 됩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