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상품을 해지하고 싶습니다.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 멤버십 상품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멤버십 할인 상품은 해지 후 재가입이 불가하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LG유플러스 홈페이지/고객센터 앱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해지 버튼
- 고객센터 상담사 :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 멤버십 할인 상품은 최초 1회만 가입 가능하며, 해지 후 재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 해지 신청 즉시 해지되며 차감된 멤버십 포인트는 환급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뮤직벨링 앱] 통화연결음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통화연결음 서비스는 월정액 서비스입니다.
서비스에 먼저 가입한 후 뮤직벨링 앱에서 아래 2가지 방법으로 통화연결음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 벨&음 설정: 동일한 곡으로 통화연결음과 벨소리를 동시에 설정하는 서비스로 통화연결음(부가세 제외 기본음)과
벨소리가 하이라이트 구간으로 설정되며 하이라이트 구간이 존재하지 않을 경우 전반부 또는 후반부로 설정됩니다.
* 통화연결음 설정: 전반부/하이라이트/후반부 중 원하는 구간 선택 및 기본음/시간대음/요일음/친구별음/기념일음 중
원하는 종류를 선택하여 설정할 수 있습니다.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에서도 간편하게 설정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통화연결음] 무제한 통화연결음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무제한 통화연결음 서비스 해지는 아래의 방법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1. LG U 홈페이지 : 내정보관리 → 부가서비스변경 → 사용중인 부가서비스 → 해지
2. LG U+ 고객센터 : 114(무료), 1544-0010(유료) 상담원 연결 (오전 9시 ~ 오후 6시)
통화연결음 무제한정액제 서비스는 중도 해지 시 고객님께서 사용하신 날수만큼 일할 계산되어 청구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 관련 서비스를 이용 중인데, 통화연결음+매달1곡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통화연결음 또는 통화연결음 쿠폰 가입자께서는 바로 가입 전환 가능하며, 기존 빅3팩, 문자콜링팩, 무제한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서비스 가입자 고객님은 서비스 해지 후 가입 가능합니다.
◆ 가입방법
① LG U+ 홈페이지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통화연결음+매달1곡 → [서비스 가입] 버튼으로 가입
② LG U+ 홈페이지 : 내 정보 관리 → 부가서비스변경 → 신청가능서비스 → 카테고리[뮤직] → 통화연결음+매달1곡 신청
③ 뮤직벨링 앱 : 뮤직벨링 앱 접속 → 이용권 → 통화연결음+매달1곡 가입하기
④ 모바일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 → 서비스 인증(OTP) → 통화연결음 메뉴 → 통화연결음 가입하기
⑤ 가까운 LG U+ 지점 / 대리점에서 신청
유플러스 모바일 -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인사말 통화연결음 해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LG U+ 홈페이지 : 내정보관리 → 부가서비스변경 → 사용 중인 부가서비스 → 해지
② LG U+ 홈페이지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인사말 통화연결음 → [해지하기]
③ 고객센터 : 휴대폰에서 114, 1544-0010로 전화해 상담사에게 해지 신청하기 (오전 9시 ~ 오후 6시)
※ 통화연결음 및 인사말 통화연결음 서비스를 해지하실 경우, 월정액이 그대로 부과되는 것이 아니라 고객님께서 사용하신 날수만큼 일할계산 되어 요금이 부과됩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 멤버십 상품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멤버십 할인 상품은 해지 후 재가입이 불가하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LG유플러스 홈페이지/고객센터 앱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해지 버튼
- 고객센터 상담사 :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 멤버십 할인 상품은 최초 1회만 가입 가능하며, 해지 후 재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 해지 신청 즉시 해지되며 차감된 멤버십 포인트는 환급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뮤직벨링 앱] 통화연결음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통화연결음 서비스는 월정액 서비스입니다.
서비스에 먼저 가입한 후 뮤직벨링 앱에서 아래 2가지 방법으로 통화연결음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 벨&음 설정: 동일한 곡으로 통화연결음과 벨소리를 동시에 설정하는 서비스로 통화연결음(부가세 제외 기본음)과
벨소리가 하이라이트 구간으로 설정되며 하이라이트 구간이 존재하지 않을 경우 전반부 또는 후반부로 설정됩니다.
* 통화연결음 설정: 전반부/하이라이트/후반부 중 원하는 구간 선택 및 기본음/시간대음/요일음/친구별음/기념일음 중
원하는 종류를 선택하여 설정할 수 있습니다.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에서도 간편하게 설정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통화연결음] 무제한 통화연결음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무제한 통화연결음 서비스 해지는 아래의 방법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1. LG U 홈페이지 : 내정보관리 → 부가서비스변경 → 사용중인 부가서비스 → 해지
2. LG U+ 고객센터 : 114(무료), 1544-0010(유료) 상담원 연결 (오전 9시 ~ 오후 6시)
통화연결음 무제한정액제 서비스는 중도 해지 시 고객님께서 사용하신 날수만큼 일할 계산되어 청구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 관련 서비스를 이용 중인데, 통화연결음+매달1곡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통화연결음 또는 통화연결음 쿠폰 가입자께서는 바로 가입 전환 가능하며, 기존 빅3팩, 문자콜링팩, 무제한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서비스 가입자 고객님은 서비스 해지 후 가입 가능합니다.
◆ 가입방법
① LG U+ 홈페이지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통화연결음+매달1곡 → [서비스 가입] 버튼으로 가입
② LG U+ 홈페이지 : 내 정보 관리 → 부가서비스변경 → 신청가능서비스 → 카테고리[뮤직] → 통화연결음+매달1곡 신청
③ 뮤직벨링 앱 : 뮤직벨링 앱 접속 → 이용권 → 통화연결음+매달1곡 가입하기
④ 모바일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 → 서비스 인증(OTP) → 통화연결음 메뉴 → 통화연결음 가입하기
⑤ 가까운 LG U+ 지점 / 대리점에서 신청
유플러스 모바일 -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인사말 통화연결음 해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LG U+ 홈페이지 : 내정보관리 → 부가서비스변경 → 사용 중인 부가서비스 → 해지
② LG U+ 홈페이지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인사말 통화연결음 → [해지하기]
③ 고객센터 : 휴대폰에서 114, 1544-0010로 전화해 상담사에게 해지 신청하기 (오전 9시 ~ 오후 6시)
※ 통화연결음 및 인사말 통화연결음 서비스를 해지하실 경우, 월정액이 그대로 부과되는 것이 아니라 고객님께서 사용하신 날수만큼 일할계산 되어 요금이 부과됩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