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가입안내 문자를 여러 번 수신해도 문제가 없나요 ?

유플러스 모바일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가입안내 문자를 여러 번 수신해도 문제가 없나요 ?
고객이 요청한 문자가 정상적으로 발송이 되었는지에 대한 결과값을 받지 못한 경우에는
문자가 정상적으로 발송되지 않은 것으로 판단하여 안내문자를 다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의 문자요청에 대해 확실하게 응대하기 위함이니 간혹 문자를 2번 받으시는 고객들께서는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 비디오 전용 데이터로 어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U+모바일tv, U+프로야구, U+골프, U+영화월정액, U+아이돌Live 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도중 유튜브, 다음팟 등의 외부 사이트로 이동하는 경우 가입한 요금제의 기본제공 데이터가 줄어듭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전화번호 안심로그인 앱이 설치가 되어야 가입이 되나요?


제휴사에서 SMS인증을 통해 가입하는 경우에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아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 이용시간에 제한이 있나요?

이용제한에 대한 별도의 공지가 없다면, 서비스 이용시간에 제한 없이 365일 내내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기타 문의 사항이 있나요?

본 서비스에 대한 기타 문의 사항은 전화번호 안심 로그인 고객센터:080-869-4273(무료)
또는 홈페이지: safeconnect@atsolutions.co.kr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로그인] 비밀번호 자동변경 서비스를 이용하면, 실제로 사이트에서 비밀번호가 바뀌나요?

설정한 주기별로 비밀번호가 자동으로 변경되기 때문에 일일이 바꿀 필요가 없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로그인] PASS 로그인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다양한 인터넷 사이트에 간편하게 로그인할 수 있도록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한곳에 모아 관리해주는 서비스입니다.
U+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비밀번호 자동변경 및 휴면계정 전환 방지 서비스 등 일부 보안관련 서비스는 유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번호이동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번호 이동 시 자동 해지되므로 다시 가입해야 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해지될 수 있나요?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통신사, 단말기(기기), 번호, USIM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자체적으로 부가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