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통화연결음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유플러스 모바일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통화연결음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전화를 건 사람에게 청각장애인임을 알리고, 문자메시지로 연락하도록 안내하는 무료 통화연결음 서비스입니다.
청각장애인으로 등록된 U+고객이라면 누구나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U+고객센터 앱의 U봇을 통해 무료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U+영화월정액] 'U+영화월정액 베이직'을 이용하다가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으로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영화월정액 베이직'을 30일 이상 이용했다면 언제든지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U+영화월정액] PC로 U+영화월정액을 시청할 때 플레이어는 어디서 설치할 수 있나요?

U+영화월정액 홈페이지 www.uflix.co.kr에 접속 후 화면 오른쪽 위에 있는 [이용안내] → [서비스소개]를 누르세요.
'플레이어 다운로드'를 통해 설치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U+영화월정액] 월정액을 해지한 후에도 이전에 다운로드 받은 영화를 감상할 수 있나요?

해지 후에는 감상할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U+영화월정액] 법인명의의 휴대폰으로, 개인명의의 U+영화월정액 아이디를 만들 수 있나요?

모바일tv 앱에서 메뉴[三]→ [설정]→[ID만들기]를 눌러 개인명의의 아이디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다른 통신사 고객은 메뉴[三]→ [설정]→[로그인해주세요]를 눌러 아이디를 만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U+영화월정액] '(구)U+영화월정액' 상품을 이용 중입니다. 하나의 아이디로 여러 명이 동시 시청 가능한가요?

'(구)U+영화월정액' 상품은 동시 시청할 수 없습니다.
'U+영화월정액 베이직' 또는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에 가입해야 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LG유플러스 U+고객센터 앱에서만 해지할 수 있습니다.
   
• U+고객센터 앱
메인화면 상단 ‘U봇에게 물어보세요!’를 눌러 ‘채팅’ 입력 → [채팅 상담사 연결하기]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입력 후 상담하기




유플러스 모바일 -[U+영화월정액] 'U+영화월정액 베이직',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의 '동시시청'의 기준은 무엇인가요?

월정액에 가입한 하나의 아이디로, 동일한 시간에 휴대폰 앱, PC, U+tv로 영상콘텐츠(VOD)를 시청하고 있을 때를 기준으로 합니다.
단, 로그인만 되어 있고 영상콘텐츠(VOD)를 시청하지 않은 경우 집계되지 않습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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