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SHOP | 구매한 태블릿 기기불량일 경우에 교환이나 반품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워치/태블릿/에그/스마트기기 > 태블릿 배송/개통
교환이나 반품은 개통 이후 14일 이내에 기기불량일 경우에만 가능하며, 교환/반품을 위해 각 제조사 A/S센터에서 발급하는 제품 불량판정서가 필요합니다.
14일 이내에 해당 제조사 A/S 센터를 방문하여 제품 불량판정서를 받으신 후에 KT Shop 고객센터(080-515-9000) 혹은 개통하신 대리점에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애플제품은 애플의 교환/반품 처리 기준에 따라 애플 A/S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워치/태블릿/에그/스마트기기 > 태블릿 배송/개통
KT SHOP | 태블릿도 KT 그린폰 매입을 하나요?
태블릿은 매입 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워치/태블릿/에그/스마트기기 > 태블릿 배송/개통
KT SHOP | 1인 명의로 몇 회선까지 개통할 수 있나요?
개인 신용등급에 따라 1~3회선까지 가능합니다. 미성년자, 외국인은 1인 1회선만 개통이 가능합니다.
워치/태블릿/에그/스마트기기 > 태블릿 배송/개통
KT SHOP | 해외에서 개인적으로 구매한 태블릿도 개통이 가능한가요?
KT Shop에서 유심을 구매하신 후 개통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개통락이 걸려있을 경우 오프라인 대리점에서 초기화를 진행하신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워치/태블릿/에그/스마트기기 > 태블릿 배송/개통
KT SHOP | 배송 진행 상태를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상품 배송이 시작되면 SMS(문자)로 송장번호를 보내드립니다.
각 택배사 사이트에서 송장번호 입력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워치/태블릿/에그/스마트기기 > 태블릿 배송/개통
KT SHOP | 보통 주문하면 배송 기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주문완료 후 1~2일(주말제외)이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택배사 사정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워치/태블릿/에그/스마트기기 > 태블릿 배송/개통
KT SHOP | 주문한 상품을 받았는데 개통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태블릿 신규가입인 경우에는 개통 후 배송이 되므로, 유심을 끼우시고 바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기기변경인 경우에는 상품 수령 후 주문하신 대리점으로 개통 요청(이름/연락처/신청단말기)을 하시면 개통이 진행됩니다.
출처 KT 많이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워치/태블릿/에그/스마트기기 > 태블릿 배송/개통
교환이나 반품은 개통 이후 14일 이내에 기기불량일 경우에만 가능하며, 교환/반품을 위해 각 제조사 A/S센터에서 발급하는 제품 불량판정서가 필요합니다.
14일 이내에 해당 제조사 A/S 센터를 방문하여 제품 불량판정서를 받으신 후에 KT Shop 고객센터(080-515-9000) 혹은 개통하신 대리점에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애플제품은 애플의 교환/반품 처리 기준에 따라 애플 A/S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워치/태블릿/에그/스마트기기 > 태블릿 배송/개통
KT SHOP | 태블릿도 KT 그린폰 매입을 하나요?
태블릿은 매입 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워치/태블릿/에그/스마트기기 > 태블릿 배송/개통
KT SHOP | 1인 명의로 몇 회선까지 개통할 수 있나요?
개인 신용등급에 따라 1~3회선까지 가능합니다. 미성년자, 외국인은 1인 1회선만 개통이 가능합니다.
워치/태블릿/에그/스마트기기 > 태블릿 배송/개통
KT SHOP | 해외에서 개인적으로 구매한 태블릿도 개통이 가능한가요?
KT Shop에서 유심을 구매하신 후 개통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개통락이 걸려있을 경우 오프라인 대리점에서 초기화를 진행하신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워치/태블릿/에그/스마트기기 > 태블릿 배송/개통
KT SHOP | 배송 진행 상태를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상품 배송이 시작되면 SMS(문자)로 송장번호를 보내드립니다.
각 택배사 사이트에서 송장번호 입력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워치/태블릿/에그/스마트기기 > 태블릿 배송/개통
KT SHOP | 보통 주문하면 배송 기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주문완료 후 1~2일(주말제외)이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택배사 사정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워치/태블릿/에그/스마트기기 > 태블릿 배송/개통
KT SHOP | 주문한 상품을 받았는데 개통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태블릿 신규가입인 경우에는 개통 후 배송이 되므로, 유심을 끼우시고 바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기기변경인 경우에는 상품 수령 후 주문하신 대리점으로 개통 요청(이름/연락처/신청단말기)을 하시면 개통이 진행됩니다.
출처 KT 많이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