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 SHOP | 교환/반품하려고 하는데 추가 구성품이 없는데 가능한가요?

올레 KT SHOP | 교환/반품하려고 하는데 추가 구성품이 없는데 가능한가요?
핸드폰 > 주문취소/교환/반품

추가 구성품이 누락된 경우, 본인이 별도로 부담을 해야 반품이 가능합니다.
만약 구성품 누락으로 확인이 늦어질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해질 수 있습니다.




핸드폰 > 주문취소/교환/반품
올레 KT SHOP | 교환/반품 시 구매할 때 받았던 사은품도 함께 반납해야 하나요?

같은 제품으로 교환할 경우에는 사은품 반납은 하지 않으셔도 되지만, 반품 시에는 반송처로 사은품도 함께 반납하셔야 합니다.
사은품 미반납 시 별도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 > 주문취소/교환/반품
올레 KT SHOP | 개통을 했는데 취소하고 싶어요, 개통 취소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우선, 단순변심에 의한 개통 취소는 불가하며 개통 이후 14일 이내 기기불량일 경우에만 개통 취소가 가능합니다.
개통 취소를 위해서는 제조사에서 발급하는 제품 불량 판정서가 필요하며, 14일 이내에 해당 제조사 A/S센터를 방문하여 제품 불량 판정서를 받으신 후에 KT Shop 고객센터(1588-8001) 혹은 해당 대리점으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애플 제품은 애플의 처리 기준에 따라 애플 A/S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핸드폰 > 주문취소/교환/반품
올레 KT SHOP | 교환/반품 요청을 했는데 다시 취소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 Shop 고객센터(1588-8001) 혹은 해당 대리점으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핸드폰 > 주문취소/교환/반품
올레 KT SHOP | 제품이 불량인 경우 교환 혹은 반품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우선,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반품은 불가하며 기기불량일 경우, 개통 이후 14일 이내에만 교환 혹은 반품이 가능합니다.
교환, 반품을 위해서는 각 제조사에서 발급하는 제품 불량 판정서가 필요하며, 14일 이내에 해당 제조사 A/S센터를 방문하여 제품 불량 판정서를 받으신 후 KT Shop 고객센터(1588-8001) 혹은 해당 대리점으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애플 제품은 애플의 처리 기준에 따라 애플 A/S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핸드폰 > 주문취소/교환/반품
올레 KT SHOP | 어떤 경우에 반품이 불가능한가요?

개통 이후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은 불가능합니다.
또한, 통화품질불량 혹은 핸드폰 단말기 불량이라 하더라도 개통 후 14일 이후에는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핸드폰 > 주문취소/교환/반품
올레 KT SHOP | 교환/반품할 때 어디로 어떻게 보내야 하나요?

대리점마다 반품 주소가 다르므로, 구매하신 대리점에 문의해 주십시오.


출처  KT      많이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