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orld SKT | 휴대폰 할부금이 미납된 상태에서도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을 할 수 있나요?

t월드 SKT | 휴대폰 할부금이 미납된 상태에서도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을 할 수 있나요?
아니요, 휴대폰 할부금이 미납된 상태인 경우,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을 하실 수 없습니다. 휴대폰 할부금을 납부한 뒤에 기기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t월드 SKT | 미납 요금이 있어도 T월드 홈페이지에서 번호를 변경할 수 있나요?
네, 미납 요금이 있어도 T월드 홈페이지에서 번호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t월드 SKT | 태블릿 번호도 변경할 수 있나요?
네, T월드 홈페이지에서 태블릿 번호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T > 변경 > 번호 변경 > 휴대폰 번호 변경

※ T월드 앱에서는 번호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문자(SMS) 인증 후에 번호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문자(SMS)를 수신할 수 없는 태블릿을 사용 중인 경우 T월드 홈페이지에서 번호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t월드 SKT | 휴대폰 번호 변경은 어디서 신청할 수 있나요?
T월드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 변경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T > 변경 > 번호 변경 > 휴대폰 번호 변경

※ T월드 앱에서는 휴대폰 번호 변경을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t월드 SKT | 기기변경시 요금제가 변경되나요?
기기변경 후에도 이전에 이용하던 요금제를 그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통신 세대가 다른 휴대폰으로(LTE 휴대폰 → 5G 휴대폰 등) 유심을 옮겨 기기변경을 하는 경우에도 기존 요금제를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예) LTE 휴대폰으로 LTE 요금제를 이용하던 고객님이 5G 휴대폰으로 유심을 옮겨 사용하시는 경우, 기존 LTE 요금제를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5G 데이터는 사용하실 수 없으며, LTE 데이터만 사용 가능합니다.  





t월드 SKT [자급제폰(OMD)] 자급제폰을 사용 중인 경우 SK텔레콤 AS센터를 이용할 수 없나요?

네, SK텔레콤에서 구매한 기기를 사용 중인 경우에만 SK텔레콤 AS센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급제폰은 제조사의 AS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t월드 SKT [자급제폰(OMD)] 자급제폰(OMD)도 SK텔레콤 AS센터에서 수리받을 수 있나요?
아니요, 자급제폰(OMD)은 SK텔레콤 AS센터에서 수리받으실 수 없습니다.

SK텔레콤 AS센터에서는 SK텔레콤에서 구매하신 기기만 수리 가능합니다.



출처 T월드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6&serviceId=S_CMIS0055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