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orld SKT 요금제 [T+B인터넷] 인터넷 요금 관련 문의는 어디로 하나요?

SKT 요금제 [T+B인터넷] 인터넷 요금 관련 문의는 어디로 하나요?
아래의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 SK텔레콤 인터넷 문의: SK텔레콤 유선 고객센터(유료: 1600-2000, 무료: 080-816-2000)

- SK브로드밴드 인터넷 문의: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유료: 106, 무료: 080-8282-106)

- SK텔레콤 휴대폰 문의: SK텔레콤 무선 고객센터(유료: 1599-0011, 무료: SKT 휴대폰에서 지역번호 없이 114)




SKT 요금제 [T+B전화] 집전화 번호를 쓰면서 실제로는 인터넷전화를 이용하여 전화번호가 두 개인 경우 T+B전화에는 어떤 번호로 가입해야 하나요?
어떤 번호로든 T+B전화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결합한 휴대폰과 집전화/인터넷전화 간 음성통화 요금 할인 혜택도 2개 번호에 모두 적용 가능합니다.





SKT 요금제 [T+B전화] 집전화를 인터넷전화로 변경하여 번호이동하면 T+B전화가 해지되나요?
네. 해지됩니다.
집전화에서 일반전화로 가입 상품이 변경되며, 이에 따라 070 인터넷전화 번호도 추가로 부여되기 때문입니다.

T월드 홈페이지 또는 SK텔레콤 유선 고객센터(유료: 1600-2000, 무료: 080-816-2000)에서 결합상품에 다시 가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SKT 요금제 [TB끼리 TV플러스] SK텔레콤 휴대폰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이 가입할 수 있나요?
TB끼리 TV플러스는 SK텔레콤 휴대폰을 이용 중인 개인 고객님(개인사업자, 외국인 포함)만 가입 가능하며, 법인 고객님은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가입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TB끼리 TV플러스 가입 조건
- B tv 1회선과 SK텔레콤 휴대폰 1회선을 결합하여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B tv와 휴대폰의 명의가 같아야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B tv 베이직 이상 요금제를 이용 중인 경우에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B tv 신규가입 및 개통 후 30일 안에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단, SK텔레콤 휴대폰은 개통 후 30일이 지나도 가입 가능합니다.




SKT 요금제 [한가족할인] 휴대폰 요금제를 한가족할인을 이용할 수 없는 요금제로 변경하면 더 이상 할인을 받을 수 없나요?

휴대폰 요금제를 한가족할인을 이용할 수 없는 요금제로 변경하면 한가족할인은 해지되고 TB끼리 온가족프리 1회선 결합으로 자동 전환됩니다.

전환 시 각 결합상품을 이용한 기간만큼 하루 단위로 계산하여 할인 혜택이 적용됩니다. TB끼리 온가족프리의 데이터 혜택은 데이터 500MB 제공으로 자동 적용됩니다.




SKT 요금제 [한가족할인] 한가족할인을 이용하다가 다른 결합상품으로 변경할 수 있나요?
네. 한가족할인 가입 후 가족의 휴대폰 회선을 추가 결합하여 TB끼리 온가족프리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인터넷 개통 후 30일 안에 한가족할인에 가입한 이력이 있어야 합니다.

2016년 8월 1일(화) 이후 가입하신 고객님은 온가족플랜으로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T-world     많이묻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6&serviceId=S_CMIS0055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