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월드 SKT | 휴대폰 가입일을 확인할 수 있나요?
네,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휴대폰 가입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T > 나의 가입 정보 > 개통/변경 이력 조회하기
T월드 앱: 전체 메뉴(三) > 나의 가입 정보 > 내 개통 정보 조회의 '자세히 보기'
다음 서류를 가지고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하여 확인하실 수도 있습니다.
명의자 본인: 주민등록증
대리인: 명의자와 대리인의 주민등록증, 명의자의 인감증명서, 명의자의 인감이 날인된 위임장
t월드 SKT | SK텔레콤 AS센터에서 아이폰을 수리할 수 있나요?
네, SK텔레콤에서 아이폰을 구매한 경우 SK텔레콤 AS센터에서 수리받으실 수 있습니다.SK텔레콤 AS센터 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1544-0110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SK텔레콤 AS센터 이용 방법
접수: AS를 신청할 수 있는 SK텔레콤 지점/대리점 방문
수령: AS를 신청한 SK텔레콤 지점/대리점 방문 또는 택배 수령
유상 수리비 발생 시 결제 방법
레인보우 포인트 결제
수리 다음 달에 휴대폰 요금과 함께 청구
※ 개통 후 30일이 지나지 않은 경우에는 애플 AS센터를 통해 새 제품으로 교환받으실 수 있습니다.
t월드 SKT [자급제폰(OMD)] 온라인에서 직접 자급제폰으로 기기변경을 할 수 있나요?
네, T다이렉트샵(https://shop.tworld.co.kr/) 또는 T월드 앱 > [STORE]에 접속한 뒤, [자급제/중고폰/USIM 개통] 메뉴에서
신규가입/기기변경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 온라인 전용 요금제인 ‘언택트 플랜’에 가입 가능합니다.
단, 개통 후에도 휴대폰이 정상 동작하지 않으면, 해당 휴대폰이 국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휴대폰인지 구매처 또는 제조사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t월드 SKT [자급제폰(OMD)] 해외 직구로 구매한 휴대폰도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하지 않아도 사용할 수 있나요?
네, 해외에서 구매하신 휴대폰도 별도의 등록 절차 없이 SK텔레콤 유심을 넣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T다이렉트샵(shop.tworld.co.kr) 또는 T월드 앱 > [STORE]에 접속한 뒤, [자급제/중고폰/USIM 개통] 메뉴에서
신규가입/기기변경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 온라인 전용 요금제인 ‘언택트 플랜’에 가입 가능합니다.
단, 해당 기기의 통신 규격이 SK텔레콤의 규격과 맞지 않거나, 컨트리 락(특정 국가에서만 사용 가능), 캐리어 락(특정 통신사에서만 사용 가능)이 걸려 있는 경우에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t월드 SKT | 다른 통신사를 이용 중인데 SK텔레콤으로 번호이동할 수 있나요?
네, T월드 매장에 방문하여 번호이동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T월드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6&serviceId=S_CMIS0055
네,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휴대폰 가입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T > 나의 가입 정보 > 개통/변경 이력 조회하기
T월드 앱: 전체 메뉴(三) > 나의 가입 정보 > 내 개통 정보 조회의 '자세히 보기'
다음 서류를 가지고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하여 확인하실 수도 있습니다.
명의자 본인: 주민등록증
대리인: 명의자와 대리인의 주민등록증, 명의자의 인감증명서, 명의자의 인감이 날인된 위임장
t월드 SKT | SK텔레콤 AS센터에서 아이폰을 수리할 수 있나요?
네, SK텔레콤에서 아이폰을 구매한 경우 SK텔레콤 AS센터에서 수리받으실 수 있습니다.SK텔레콤 AS센터 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1544-0110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SK텔레콤 AS센터 이용 방법
접수: AS를 신청할 수 있는 SK텔레콤 지점/대리점 방문
수령: AS를 신청한 SK텔레콤 지점/대리점 방문 또는 택배 수령
유상 수리비 발생 시 결제 방법
레인보우 포인트 결제
수리 다음 달에 휴대폰 요금과 함께 청구
※ 개통 후 30일이 지나지 않은 경우에는 애플 AS센터를 통해 새 제품으로 교환받으실 수 있습니다.
t월드 SKT [자급제폰(OMD)] 온라인에서 직접 자급제폰으로 기기변경을 할 수 있나요?
네, T다이렉트샵(https://shop.tworld.co.kr/) 또는 T월드 앱 > [STORE]에 접속한 뒤, [자급제/중고폰/USIM 개통] 메뉴에서
신규가입/기기변경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 온라인 전용 요금제인 ‘언택트 플랜’에 가입 가능합니다.
단, 개통 후에도 휴대폰이 정상 동작하지 않으면, 해당 휴대폰이 국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휴대폰인지 구매처 또는 제조사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t월드 SKT [자급제폰(OMD)] 해외 직구로 구매한 휴대폰도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하지 않아도 사용할 수 있나요?
네, 해외에서 구매하신 휴대폰도 별도의 등록 절차 없이 SK텔레콤 유심을 넣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T다이렉트샵(shop.tworld.co.kr) 또는 T월드 앱 > [STORE]에 접속한 뒤, [자급제/중고폰/USIM 개통] 메뉴에서
신규가입/기기변경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 온라인 전용 요금제인 ‘언택트 플랜’에 가입 가능합니다.
단, 해당 기기의 통신 규격이 SK텔레콤의 규격과 맞지 않거나, 컨트리 락(특정 국가에서만 사용 가능), 캐리어 락(특정 통신사에서만 사용 가능)이 걸려 있는 경우에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t월드 SKT | 다른 통신사를 이용 중인데 SK텔레콤으로 번호이동할 수 있나요?
네, T월드 매장에 방문하여 번호이동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T월드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6&serviceId=S_CMIS0055